[서울나들이] 브런치 먹으러 찾아간 이태원 - B.meal

in #muksteem6 years ago

B.meal.png

이태원에 그렇게 맛있는 브런치 집이 있다고 서울까지 ktx 타고 가봤어요.

역시 서울은 사람이 짱짱 많아요.
아침부터 줄을 서야 하다니요.
그래도 10분 정도 기다리니 들여보내 주네요.

menu

저같은 선택장애자들은 메뉴가 다양한 것을 별로 좋아하지 않아요.
여기 메뉴는 조촐해서 넘 좋네요.
브런치 메뉴 3가지 중에 선택하면 되니깐요.

저희는 간단하게 브런치 1번 과 3번을 선택했어요.

smoked salmon egg benedict
1번 메뉴, 훈제 연어 에그 베네딕트

비쥬얼이 정말.. 아름답네요.
깨먹기 아까울 정도에요.

ricotta cheese pancake
3번 메뉴, 리코타 치즈 팬케이크

와.. 너무 먹음직스러운데..

cat

옆에서 고양이가 군침흘리며 지켜보고 있네요.
벽면에 몇몇 그림들이 걸려있는데, 뭔가 깔끔하고 프레쉬한 느낌을 주었어요.

brunch

정말 만족스러웠던 서울 나들이 브런치였습니다.
아 또 가서 먹고 싶네요.

painting

Bmeal
주소: 서울특별시 용산구 이태원로55가길 35
웹사이트: www.bmealsignature.com/
지도: http://naver.me/FWC4e0Ny
오픈시간: 아침 11시
map.png

Sort:  

오... 엄청 맛있겠는걸요??

레알 핵맛있었습니다 ㅎㅎ 사실 분위기도 한몫했구요

오호, 리스팀 해 갑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

오 큐티푸님 감사합니다. 굳밤되세요!!

@nhotaeryong님께서 이 포스팅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어요. 리스팀을 해주셨군요~!

용산 ... 이태원 한남동 에서 사는게 제 꿈인데 ㅋㅋㅋ
뭐때문에 이 동네들은 부자들이 많을까요 ??

서울에.. 한 중앙에 있어서 그런게 아닐까요? ㅎㅎㅎ 제 주변에도 그쪽에 자기 공간 하나 갖는게 꿈인 친구들이 많더라구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098.06
ETH 2563.30
USDT 1.00
SBD 2.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