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만맛집] 대만 로컬푸드를 먹어보자 - 好好麵 호호면 & 東河肉粽王 동허육종왕, Donghe, Taitung, Taiwan

in #muksteem7 years ago

오늘은 제가 동허에서 가본 식당들 중 대만의 로컬푸드가 정말 맛있었던 두 식당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1. 好好麵 호호면
이곳은 YOLO surfhouse의 레슬리씨가 가장 즐겨 먹는 곳이에요. 저도 레슬리씨 따라 처음 가보고 넘나 맛있어서 몇번 더 방문했습니다.

주소: 95942 Donghe Township, Taitung County, Taiwan
東河村9鄰南東河213號
지도: https://goo.gl/maps/mKxBLDLBDcT2

호호면

역시 서핑성지 동허답게 식당간판도 파도로 가득하군요.

taiwan food
일단 여기서 재료를 골라봅니다.
선택한 재료를 가지고 접시에 요리를 해서 줍니다. (이건 쉐어용)
돼지 볼살은 꼭 먹어야 한다고 합니다!!

main dish
접시에 담아서 드리면 이렇게 새롭게 탄생해서 나옵니다.
와 이게 진짜 핵맛있어요. 전 개인적으로 두부도 추천입니다요

menu
메뉴판입니다. 욜로하우스의 금아씨가 손수 한국말로 번역해놓은 메뉴판이 따로 있네요. 너무 감사해요.

짜장면
이게 대만식 국수에요. 제일 기본. 여기서 면 종류 등을 바꿀 수 있어요
제일 기본. 40元 이니깐 1500원 정도.. 와 싸다..
맛은 뭔가 짜장면이랑 비슷해요! 그래서 우리는 그냥 대만식 짜장면이라고 부르기도 했어요.

우육면
이게 바로 그 유명한 우육면!!
80元 이니깐 3000원 약간 안되는 정도.
고기가 정말 실하게 들어가 있어요. 우육면은 뭐랄까 맛있으면서도 건강한 맛? 뭔가 한방재료들을 섞어 놓은 듯한 느낌이에요.

HoHo noodle restaurant
찾는 사람에 비해 자리가 몇개 없어 기다려야할 때도 있습니다.
이 지역 로컬분들한테 인기가 많은 곳이었어요!


2. 東河肉粽王 동허 육종왕
여기는 전반적으로 정말 싸고 맛있는 곳이에요.

주소: 959 Donghe Township, Taitung County, Taiwan
南東河68號
지도: https://goo.gl/maps/nXGPfCdAfc22

동허육종왕 전경
로컬 냄새가 풀풀

menu
메뉴판을 보시죠. 50元이면 1800원 정도에요.. 와 정말 싸죠.

taiwan local food
저희는 이렇게 여섯개를 주문해서 먹어보았어요.

정말... 다 맛있어요.. 진짜 싹싹 긁어 먹었어요. 밥에 올려져 있는 양념이랑 우측 아래 있는 양념 되있는 면은 약간 삼삼한 짜장 느낌도 조금 나요.
하 ... 또 먹고 싶네요.. 자꾸 생각나..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대만로컬음식!! 꼭 한번 맛보시길!

Sort:  

국수가 정말싸네요. 맛도 좋다니 부담없이 먹을수 있을거 같아요! cancerdoctor님 오늘도 고생하셨어요 꿀잠주무세요^^

네네 감사합니다!! 굳밤밤

이번 대만 여행에서 우육면을 현지인 맛집이라는 곳에서 먹어보니 역시나 맛이 장난 아니였습니다 ㅎㅎ

진짜 우육면 넘나 맛있죠 ㅎㄹ

와~~전 우육면 너무 좋아서...한국돌아오는 공항에서도 사먹었던 기억이 나네요...돼지볼살은 어떨지 궁금해요 :)

볼살 진짜 맛있어요 ㅎㅎ 꼭 드셔보세요!!

아..저녁을 안 먹었는데 사진들이 너무 먹음직 스럽습니다. ^^;

핫!! 얼릉 저녁드시고 굳밤 되세요!! ㅎㅎㅎ

대만식의 독특한 국수들도 다양하군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207.55
ETH 2571.17
USDT 1.00
SBD 2.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