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싱가폴일상] 학교에서 파는 말레이시안버전 불닭볶음면?

in #muksteem7 years ago

오 빨간게 맛있겠어요 ㅋㅋ 동남아 매운 요리 저도 좋아하는데 그 증에서 락사를 참 좋아합니다. 김치찌개 같은 신비로운 맛이 너무 좋았어요 ㅋㅋ

Sort:  

오호.. 락사를 좋아하시는군여..
학교에서 한두번 사먹었는데 국물이 코코넛 베이스라 저는 약간 취향에 안맞았어요.. ㅠ

아~~코코넛밀크 정말 호불호 심한거 같아요... 저는 좋아하는 편인데 저희 어머니는 정말 싫어하시더라구요.... 그래서 그런가 동남아 요리는 취향이 극과 극인 것 같습니다 ㅎㅎ

맞아요.. 두리안도 (요리는 아니지만..ㅋ) 저는 좋아하는데 싫어하는 사람들이 더 많드라구여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30
BTC 59956.07
ETH 2524.56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