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토모루 돈코츠라멘!

in #muksteem7 years ago

image.png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주소

대전 유성구 궁동로 5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저번에는 카라이 돈코츠 라멘을 먹었었는데 이번에는 그냥 돈코츠 라멘을 먹었어요!

날씨가 쌀쌀한게 국물있는 요리가 먹고 싶어서

근처에 있는 1인분으로 파는 훠궈집에 갔는데 재료가 소진 되었다네요 ㅜㅜ

국수집으로 발길을 옮겼으나 문이 닫겨 있어서 집에서 가까운 토모루에 재방문 했어요!

뜨끈하고 진한 국물맛이 역시 최고에요!ㅎㅎ

이거는 메뉴판이에요.

busy로 처음 글을 써보는데 편하네요!
image.png

Sort:  

라면 보니
라면 끓여먹고 싶네요ㅋ

어제 대역폭 제한? 때문에 답글을 못달았어요 ㅠ
추운날엔 뜨끈한 라면이 최고죠ㅎㅎ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전 유성구 궁동로 5]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오늘도 즐거운 스티밋 ^^해요

즐거운 스티밋!

작년 돈코츠라멘 먹어봤는데 맛있었어요~^^

뜨끈한 라멘 최고에요!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9139.97
ETH 2676.50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