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고궁수라간 한옥마을점

in #muksteem6 years ago

image.png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주소

전북 전주시 완산구 은행로 31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저번 주말에 쏘카를 빌려서 전주 한옥마을에 다녀왔어요.

레이만 타봤는데 모닝을 한번 빌려봤어요. 고속도로 타기는 모닝이 더 괜찮더라구요ㅎㅎ

친구들이랑 사진여행으로 갔다왔는데 한옥마을에 사람도 엄청 많고 먹거리도 많더라구요.

날씨가 추워서 한복 입고 돌아다니는 분들은 많이 없어서 그런지 한복대여점에서 호객행위를 많이 하셨어요.

돌아다니면서 점심먹을 곳을 한참 찾다가 한옥마을에 온김에 비빔밥을 먹으러 '고궁수라간'에 들어갔어요. 한옥집에서 비빔밥을 먹으니 느낌이 한껏 살더라구요.
image.png
이렇게 문에 메뉴판이 붙여져 있구요. 안쪽에도 메뉴가 벽에 붙어있어요. 따로 메뉴판은 안주시더라구요.

image.png

아 저는 육회비빔밥을 먹었는데 육회가 참 맛있었어요. 근데 저는 육회만 먹는게 더 맛난거 같아요 ㅠ 따뜻해진 육회는 제 입맛에 안 맞더라구요. 그래도 파전도 시켜서 맛나게 먹었어요.
image.png
image.png
image.png
image.png

이거는 가게 안쪽에서 밖을보니 예쁘길래 찍어봤어요 ㅎㅎ

다음에는 떡갈비정식 파는 집이 있던데 거기 한번 가봐야겠어요.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전북 전주시 완산구 은행로 31]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저 그 떡갈비집 가본것 같아요! 가서 대통밥 드셔보세요 :)

대통밥 맛있겠네요. 담에 한번 가볼께요 ㅎㅎ

새해 복많이 받으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9176.07
ETH 2667.95
USDT 1.00
SBD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