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광주 전대별식!

in #muksteem6 years ago

image.png

ㅡㅡㅡㅡㅡㅡㅡㅡㅡ
주소

광주 북구 호동로 25
ㅡㅡㅡㅡㅡㅡㅡㅡㅡ

어제였죠. 연휴 마지막 날 방문한 광주 전남대 근처에 위치한 전대별식에서 식사를 했습니다.

일식집이구요. 전대맛집을 검색해서 찾아갔어요.
image.png

이거는 제가 먹은 '특 뱃살 사케동'입니다. 연어 한 마리당 두덩이 밖에 안나오는 연어뱃살로만 이루어진 메뉴라고 하는데요.

조금 얇아서 저는 보통 사케동의 연어가 더 두툼하고 좋았어요.

특 뱃살 사케동의 가격은 12000원입니다.

image.png

이건 칠리삼겹덮밥(8000원)입니다. 매운맛 조절이 가능하구요. 이거는 매운맛입니다.

맛있었는데 삼겹살이다보니 기름이 조금 많았다고 하시네요

image.png

에비동(8500원)입니다. 새우 머리까지 같이 튀긴 새우튀김이 인상깊었구요.

새우는 도톰하고 튀김은 바삭한게 다른 일식집에서 먹는 에비동보다 알찬 느낌이었어요.

소고기불초밥(8ps)도 먹었는데 맛나게 먹느라고 사진은 못찍었네요ㅎㅎ

즐거운 명절 연휴였습니다.

Sort:  

2018년에는 두루 평안하시길!

감사합니다 ㅎㅎ

👨 에비동이 끌리네요. 새우 알러지가 있지만...

알러지ㅠ 사케동도 맛있었어요 ㅎㅎ

특뱃살 사케동 하나 추가요

와..새우튀김이 왜 이렇게 맛잇어 보일까요.ㅠㅎ

새우튀김 통통한게 맛납니다 ㅎㅎ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광주 북구 호동로 25]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2
BTC 63478.09
ETH 3067.28
USDT 1.00
SBD 3.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