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밥? 지코바 치킨을 아시나요?

in #muksteem7 years ago

AFD7AFB5-FB4E-44E0-9AA2-150CC2045429-372-000000EF434BFC81_tmp.png


안녕하세요. 부스트입니다.

어김없이 이 시간에 먹방으로 돌아왔습니다. 얼마전에 먹었던 지코바 치킨 이야기인데요. 치킨 별다를 것 있냐고 반문하실수도 있겠지만 지코바는 다릅니다. 먹어보신분들은 아실꺼에요. 치밥이라고 들어보셨나요? 치맥은 치킨 + 맥주 이지요. 치밥은 말 그대로 치킨 + 밥입니다. 지코바는 치밥하기 안성맞춤인 치킨이라고 보시면 될 것 같아요.


IMG_4264.JPG


일단 서울이 아닌곳에서 시작된 프랜차이즈라서 그런지 서울에는 생각보다 점포수가 많지 않습니다. 그래서 장장 한시간이나 걸려서 찾아가게되었지요.


IMG_4263.JPG


보시지는 못하겠지만 먹고싶다는 저의 징징거림에 응답해준 사랑스러운 선임들에게 이 자리를 빌어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치킨값이요? 당연히 선임이 내주셨죠.

메뉴는 요즘 치킨집 답지않게 아주 단순합니다. 소금과 양념 그리고 일반치킨과 순살치킨 이렇게 말이지요.


IMG_4266.JPG


그래서 저희는 순살로 양념 한마리 소금 한마리 주문했네요. 비가 엄청나게 오는 날이었는데 치킨을 기다리는 것은 엄청나게 설래이더라고요.

먼저 간단한 샐러드가 나오고요. 양념 보통맛이 나왔습니다.


IMG_4267.JPG


간은 상당히 쎈 편입니다. 밥도둑이 따로 없더라고요. 치밥을 대세로 밀기는 하지만 3명이서 2마리나 시켰기에 저희는 따로 밥을 주문하지는 않았어요.

그런데 2명이서 한마리를 드실려면 밥도 추가해서 먹으면 은근 꿀맛이에요. 한번 믿어보세요.


IMG_4268.JPG


시간이 지나니 소금구이가 나오더라고요. 따로 간이 쎄지 않기는 한데요. 바로 나와섯 그런지 이것 나름의 맛이 있더라고요.


IMG_4270.JPG


같이 나오는 소금이 찍어먹으면 그게 또 꿀맛이더라고요. 너무 맛있습니다. 다만 아쉬운 건 양념보다 소금구이가 먼저 나왔으면 더 좋았으려니 싶었네요.

지금도 날씨가 꿉꿉하니 혹시 저녁 안드셨으면 치킨 한마리 어떠신가요?

지코바치킨 송파1호점
서울특별시 송파구 백제고분로42길 27-1
0507-1448-9923

맛 - 별4개
가격 - 별3개
분위기 - 별2개
위치 - 별 2개

Sort:  

오 치밥이라니 궁금한 맛이네요^^ 치밥은 닭갈비에 볶아먹는것만 생각했는데 간장소스 같은걸로 조리한 맛인가요? 색깔은 그렇게 보이는데 말예요

매콤한 고추장 소스 스타일이라고 보시면 될 것 같어요. 한번 드셔보세요. 맛있습니다. ㅎ

송파가 1호점이었군요. 아내가 이곳 좋아해서 간간이 시켜먹었습니다 ㅎㅎ

송파가 1호점은 아닐꺼에요!! 왜 검색하면 이름이 이렇게 나오는지 모르겠네요. ㅎ

먼길 다녀오셨네요~ 저는 남은 양념에다 밥 비벼먹는게 그렇게 맛있더라구요~ ㅎㅎ 팔로우하고 자주 찾아올게요 : )

저는 그래도 퇴근길인데 제 선임들은 저 때문에 돌아갔다지요. ㅎㅎ 양념에 밥 비벼먹는게 정말 꿀맛입니다.

저도 지코바 너무 좋아합니다 ㅠ 안산에도 있어서 종종 먹기는 하는데 인기에 비해 매장이 너무 없다는 생각이 듭니다 ㅠ

그쵸? 동네마다 있었으면 하는 치킨집이에요. 돈만 많았어도 제가 하나 차리는데 말이죠.

지코바 본점이 경남양산인데 정말 맛있죠~

맞아요. 대박입니다 ㅠㅠ 맛에 비해서 너무 안알려져 있어서 속상할 따름입니다.

으으으 (털썩) 치킨은 당할 수가 없네요...

이건 어마어마한 치킨입니다.

Congratulations @boostyou!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Award for the number of posts publish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아...... 버틸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하며 클릭했는데 바로 무너졌네요 (ㅠㅠ) 바로 밥 퍼오고 싶습니다 (ㅠㅠ) 지코바는 정말 치밥을 위해 태어난 치킨이예요 (ㅠㅠ)........

...치밥은 사실 한번도 못먹어봤지만
내일부터 먹을 예정입니다.
확고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초등학교때 잠깐 송파살아서 반갑네용~ ㅎㅎ

앜ㅋㅋ 지코바만의 전매특허에요. 치밥은

지코바 양념.... 정말 맛있어보입니다.... 송파점 꼭 가봐야곘네요 ㅋㅋㅋㅋㅋㅋ

송파점 아니더라도 많을꺼에요. 아마두?! 홈페이지에서 검색해보세요. 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30
BTC 63749.66
ETH 3419.02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