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남 스타필드 탄탄면공방, 올댓미트 후기

in #muksteem6 years ago

DSC02950.JPG


주말 나들이 한번 할려고하면 겨울이라 그런지 어디를 가야할지 가장 고민인데요. 얼마전에도 고민 끝에 하남 스타필드를 가봤습니다.

그때만 그랬는지는 정확하게 알 수 없지만 일단 주차료가 공짜였네요. 그리고 워낙 크고 다양한 매장들이 있어서 심심할 틈은 별로 없었던 것 같아요. 단점으로는 카페에 가서 좀 앉고 싶었는데 자리가 있는곳을 찾기 어려웠고 반려견을 데리고 오는 것이 가능한 장소여서 동물 무서워 하시는 분들은 적응하기 살짝 어려울 수도 있습니다. 주말이라 그런지 생각보다 동물 친구들이 많이 보이더라고요.

여튼 점심시간에 도착했더니 배가 고프더라고요. 점심을 먹으러 EATOPIA로 갔습니다. 스타필드 내에도 식사를 해결할 수 있는곳이 몇 군데 있는데요. 저곳이 그나마 여유있어보이더라고요.


DSC02950.JPG


먼저 주문한 곳은 탄탄면 공방이었습니다. EATOPIA 내에서는 이곳이 가장 인기가 많은 것 같더라고요. 친구도 여기 맛이 나쁘지 않다고 해서 주문하려는데 무려 30분이나 걸린다고 하더라고요.

궁금하기도 하고 다른곳도 사정이 크게 다를 것 같지는 않아서 주문했습니다.


DSC02954.JPG


맛집답게 메뉴가 다양하지는 않았습니다. 그래서 당연하게도 세트를 주문했네요. 음료도 이곳이 조금 싸길래 주문하고 먼저 달라고 말씀드렸습니다.

알고보니 생활의 달인에도 나온곳이라고 하더라고요. 하긴 생활의 달인과 맛은 큰 상관이 없으려나요?


DSC02959.JPG


메뉴를 하나 더 주문했어야 했는데 탄탄면만 먹을수는 없어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들린곳이 올댓미트였습니다.

다양한 바베큐를 판매하는 곳이었는데요.


DSC02960.JPG


주문한 것은 포크립 소세지 콤보였습니다.


DSC02961.JPG


사진과 뭔가 비슷하게 나오기는 했지만 뭔가 밥이나 촉촉한 빵같은게 없어서 살짝 아쉬운 느낌이었습니다. 꽃빵 같은 경우는 튀겨서 나오더라고요. 이렇게 먹어보는건 처음이었거든요.


DSC02965.JPG


30분이나 기달린 끝에 드디어 탄탄면 세트가 나왔습니다. 올댓미트에서 주문한 립&소세지를 거의 다 먹었을때에나 나와서 살짝 아쉽기는 했어요.

일단 탄탄면이 담겨져 있는 그릇이 특이하기는 하더라고요. 이곳이 살짝 푸드코트 같은 느낌이기 때문에 눈에 띄어서 그릇만으로도 탄탄면 공방 음식이 더 맛있어보이거나 잘 팔리는 느낌이었어요.


DSC02969.JPG


실제로 맛 자체도 모자람이 없었습니다. 먹으러 찾아가겠다 정도는 아니지만 보이면 먹고싶은 탄탄한 프렌차이즈의 맛이랄까요? 홍콩반점 음식을 먹으러 시를 넘나들지는 않지만 눈에 보이면 먹고 싶은 딱 그런 느낌이었습니다.

재미나게 스타필드 나들이 하고 왔네요.

주소 : 경기 하남시 미사대로 750



댓글과 보팅은 사랑입니다.

Sort:  

저도 하남 스타필드는 두번인가 가봤는데..
저 식당 보면서 나중에 먹어봐야지 하고 그냥지나쳤었습니다.
탄탄면.. 다음에는 꼭 먹어봐야겠네요.
고양 스타필드에서도 나중에 먹어봐야지 하고 그냥 지나쳤었거든요 ㅎ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 경기 하남시 미사대로 750]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탄탄한 프렌차이즈의 맛? ㅎㅎㅎ
한 문장으로 어떤 맛일지 상상이 갑니다.
하남 스타필드는 거리상의 이유로 한번도 안가봤는데, 재미삼아 나들이심아 한번 가보고 싶네요.

여기 365일 내내무료입니다. 트레이더스땜시 자주가는데 올뎃미트 누군가 가길 기다렸죠. ㅋㅋ 후기 감사합니다!

립에 밥은 조금 아쉽네요 ㅎㅅㅎ
탄탄면은 그릇이 반숙계란같아요 ㅋㅋㅋ
맛나보입니다 츄릅

오옷. 하남필드 가셨네요. 주말엔 사람 많아서 못 간다는..소세지가 맛있어 보입니다.

앗~저도 하남 스타필드 잇토피아에서 제일 괜찮다고 생각했던 곳입니다!ㅋㅋ 탄탄면이 진짜 물리지않고 술술들어가더라는~~
부스트유님 오늘도 맛점하시고 즐거운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오 주차비 계속 공짜면 좋겠네요
음식 너무 맛나겠어요!

김치볶음밥 먹은게 갑자기 서러워져요....... 맛난 게 세상에 이렇게 많은데!!!!!!!

날이 추워서 그런지 탄탄면 한그릇 호로록 먹고 싶어요.
그런데 반려견 입장 가능한곳이라니.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4573.45
ETH 3441.06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