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트코 가면 먹어야 할 것 알아봅시다.

in #muksteem7 years ago

AFD7AFB5-FB4E-44E0-9AA2-150CC2045429-372-000000EF434BFC81_tmp.png


안녕하세요. 부스트입니다.

오늘 제가 최근에 진행한 이벤트 당첨자를 발표했어야 했는데요. 약속이 길어져서 내일이나 발표할 수 있을것 같네요. 집 가는 길 심심하니 오랜만에 모바일로 포스팅을 작성해보려 합니다.

최근에 회사 외근이 있었고 가산디지털단지에서 회사로 돌아가는 길은 너무 멀더라고요. 점심을 어디서 먹을까 고민한 끝에 가는길에 양재 코스트코가 보이기에 한번 들어가봤습니다.


IMG_4255.JPG


물건을 사러 간 건 아니었고요. 바로 점심을 먹기 위해서였는데요. 다들 한번 드셔보셨나요? 코스트코에 가시면 미국 스타일 음식을 아주 저렴한 가격에 드실 수 있습니다.

열심히 쇼핑하고 배고프면 먹으라는 것 같은데 저희는 먹기만 했습니다. 주문은 불고기 베이크, 로스트 비프 샌드위치 2개, 양송이 스프 그리고 탄산음료 3개를 주문했네요.


IMG_4257.JPG


무한 리필이 되는데 왜 탄산음료를 3개나 주문했어라고 생각하시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가격이 ㅈㄴ짜 장난아닙니다. 무려 단돈 500원에 탄산음료를 무한대로 즐길 수 있더라고요.


IMG_4256.JPG


다만 펩시종류가 있기는하네요.


IMG_4253.JPG


조금 기달리니 저희가 주문한 음식이 나왔습니다. 평가를 한반 해보자면 불고기 베이크는 항상 먹어도 맛나고요. 로스트 비트 샌드위치는 생각보다 훨씬 컷어요. 맛은 흠..... 저는 별로였습니다. 물론 다 먹기는 했지만요.

저는 무엇보다 양송이 스프가 너무 좋았습니다. 누가 주문해도 호불호가 크게 갈리는 맛도 아니었고요. 가격과 양이 전부 만족스럽더라고요.


IMG_4259.JPG


사실 주문부터 자리 잡는것까지 좀 빡센것은 사실입니다. 특히 자리잡기 너무 힘들더라고요. 그래서 그런지 다들 주문해서 포장해가곤 하네요.


IMG_4260.JPG


사람들 보이시죠. 이 로테이션이 계속 돌아간다고 보시면 될 것 같아요. 오랜만이라 그런지 먹방 꽤나 즐겁기는 했습니다.

맛 - 별 3개
가격 - 별5개
분위기 - 별1개
위치 - 별1개

총평 - 일부러 찾아가서 먹기에는 모든것들이 부족하다. 특히 차를 가지고 가더라도 주차시키다가 지치는 경우를 발견한다. 하지만 코스트코에 갈 일이 있을때에는 맛과 가성비 모두 만족시킨다. 집에 먹을 사람이 있다면 필수적으로 사서 들고가야한다.

Sort:  

와 이거 정말 최고죠. 예전엔 일주일에 한번씩 갔는데 요즘엔 조금 뜸하게 갑니다.
요즘 이마트트레이더스에도 비슷한걸 하던데, 제 입맛엔 코스트코가 더 맞는 느낌이었어요.

일단 무엇보다 구경하기 너무 좋더라고요. 사는 건 덤이죠. ㅋㅋㅋ

저도 월200정도만 벌면 코스트코카드하나 만드려구요~ ㅎㅎㅎㅎ

ㅎ.. 아마 월급루팡 경험을 하실 수 있을껍니다.

그...그렇겠죠..?

코스트코 피자 맛있죠 ㅎ 미국식 달고 짠맛

코스트코 피자 진짜 진리인 것 같아요. 우리나라처럼 토핑은 화려하지 않아도 그 맛은... 맥주땡기는 맛이죠.

코스트코 푸드코트 저도 애용하죠 ㅋㅋ 오랜만에 찾아가야겠네요 ㅎㅎ

우와... 집이랑 그렇게 가까운 편이 아니라 저는 자주 가지는 못해요. 부럽습니다.

모바일로 이렇게 작성이 가능합니까? 엄지척!

전 포크베이크가 다시 나왔으면 ㅠㅠ
좋은밤 되세요

작은 화면에서 포스팅하는게 쉽지는 않아도 또 불가능한 것은 아니더라고요.
포크 베이크는 전 안먹어봤어요. 궁금하네요.

진짜 최고가성비죠

아마 손해보고파는 미끼상품 이지 않을까요?

한번 갔다하면 20은거의 기본이니ㅋ

맞아요. 최고의 가성비입니다. 주차하는데 시간이 너무 걸리는 것만 빼고는 미끼상품에 걸려들어도 괜찮은 것 같아요. ㅋㅋ

코스트코는... 진짜 사람 많은것만 빼면 최고죠 ㅋㅋㅋㅋㅋ 사실 뭐 사는것보다 먹는게 더.....

특히 베이크랑 피자, 스프는... 갈때마다 먹어야되는 음식들이라고 생각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 먹고 집에도 가져오고...

거기서 먹는 양파 + 머스타드 + 케찹 도 맛있어요.. ㅋㅋㅋㅋ

가면 쇼핑해야할 것들 중에 먹을것도 참 많은데요...

이래서 아버지가 못먹이겠다고 하셨는지도..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맞아요!
베이크 피자 스프는 갈때마다 먹어야 하는 것이지요.
이번에 아쉬웠던게 피자를 못먹은 사실... 샌드위치 대신에 피자였으면 더 좋았을텐데요.

맞아요. 양파에 뭔가 마법가루를 뿌려놓은게 분명해요
양파가 어쩜 그렇게 맛있는지.

저는 코스트코에 한달에한번 물 사러갑니다 ㅎㅎㅎ 미끼상품에 제대로 걸려든거죠 ㅎㅎㅎㅎ 물사고 이것저것사면 25~40만원이... 쿨럭~!!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물은 집에서 주문하셔도 되는데 하하.... 너무 즐거우니까요. 코스트코는요.

잘보고 갑니다 ㅎㅎ
코스트코는 진짜 처음에 갔을 때 신세계였지요~
차끌고 가야 한무더기를 사서 편하게 가져올 수 있어요 ㅋㅋㅋ

그렇습니다. 너무.... 신세계라 눈이 돌아갈 지경 ㅎ

날씨가 덥긴 하지만 뜨끈한 양송이 스프가 땡기는군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29
BTC 68665.88
ETH 2524.20
USDT 1.00
SBD 2.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