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리포니아 피자 키친 삼성 코엑스점

in #muksteem7 years ago

DSC02815.JPG


안녕하세요. 부스트입니다.

얼마전에 삼성 코엑스에 펫페어를 보러 갔었는데요. 애매한 시간에 만나서 그런지 배가 너무 고프더라고요. 그래서 밥부터 챙기기로 했습니다.

저는 처음 가보는 곳인데 미국 유학생들에게는 뭔가 추억의 장소인 CPK 캘리포니아 피자 키친을 다녀왔습니다. 제 친구가 유학생인데 가끔 저기 볼때마다 언제 한번 가보자라고 몇 번을 이야기 했었거든요.


DSC02817.JPG


술을 좋아하신다면 세트도 괜찮을 것 같아요. 물론 메뉴가 제한되어 있지만 그래도 저 가격에 와인까지 챙겨먹기는 어렵잖아요.


DSC02821.JPG


1병은 무리고 입술에 알코올 적시고 싶은 마음에 1잔으로 주문했습니다.


DSC02833.JPG


갈릭크림 페투치니와 선드라이 토마토 & 에그플랜드 플랫브레드를 주문했고요. 추가로 페퍼 페스토 알리오 올리오까지 총 3개의 메뉴를 주문했네요.


DSC02832.JPG


소스가 조금 진득하게 베어있는 편이에요.


DSC02838.JPG


알리오 올리오 같은 경우는 기본의 맛의 충실한 느낌이었습니다. 제 스타일은 아니더라고요.


DSC02844.JPG


저는 파스타중에 페투치니나 펜네 혹은 푸실리 같은것들을 좋아하는데요. 여기 페투치니 괜찮더라고요. 소스가 흥건한게 아니라 자작하게 있는것도 마음에 들었거든요.


DSC02845.JPG


괜찮게 점심을 마치고 펫페어를 보러갔습니다. 한가지 아쉬웠던 점은 통신사 할인이 되는걸로 알고 있었는데 삼성 코엑스점의 경우에는 통신사 할인이 안된다는 청천벽력 같은 소리를 하더라고요. 신나다가 말았네요.

주소 : 서울 강남구 영동대로 513 1층 E002



댓글과 보팅은 사랑입니다.

Sort:  

오 전 여기 강남역 지날때마다 궁금했어요!!! 강남역은 할인 되겠지유? 호호 덕분에 가보겠습니다.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서울 강남구 영동대로 513 1층 E002]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http://muksteem.com/index.php?permlink=@boostyou/2nozvx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습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풀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네, 그곳은 미국에 자주 있는데, 한국에도 있군요! 저도 한번도 안가보았지만. 사진 보며 파스타가 또 먹고싶습니다 ㅎㅎ

처음에 켈리포니아피자키친이 들어왔을 때, 쿠팡? 통해서 싸게 먹었던 기억이 있네요. 그때 사실 먹어보고 그냥 그랬어서, 그 이후로 가보지 않았습니다. 근데 사진 보니 너무 맛있어 보이네요! 맨 처음 들어왔을 때 여서 질이 별로 좋지 않았는지...흠.... ㅠㅠ 처음 왔는데 너무 좋네요 ㅎㅎ 소통하며 지내요~

@boostyou
크.... 파스타 엄청 좋아하는데 기억해두었다가 꼭 가보겠습니다, 편안한 밤 보내세요 :)

옴마 할인안된다니ㅠㅠ
오늘도 맛있는거드시구오셨군용👍🏻👍🏻

훌륭한 식사네요.

사진 너무 잘찍으세요. 파스타 먹고파집니다...분위기 너무 좋네요.

아침 안먹고 출근했는ㄷ ㅔ 너무 배고파지네요 ㅠㅠ

부스트님 ㅋㅋ 부스트님의 먹방이 너무나도 그리웠습니다!!! 꺄 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3361.04
ETH 2483.47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