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서귀포 먹스팀]두 번째로 명함을 받은 사장님의 주관이 담긴 카페, 오버 더 윈도우.

in #muksteem6 years ago

1.JPG

겨울에 제주도, 그 중에서도
서귀포에 자주 머물면서
서귀포 시내를 돌아다니다가 찾은 곳이다.
외관 부터가 그냥 지나칠 수 없었다.

서귀포 시내에 있는 카페, 오버 더 윈도우를 소개한다.

주소 :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태평로 379-1 2~3층.

2.jpg

이 곳에 갔을 때
사장님께서 새로 명함이 나왔다면서
2 번째 명함이라고 주셨다.

2층과 3층은 완전 분위기가 다른데
여쭤보니
2층은 주방의 느낌을 살리신 거고
3층은 서재의 느낌을 살리신거라고 했다.

2층은 이런 분위기.

3.jpg

3층은 이런 분위기.

5.jpg

사장님께서 특별히 이런 저런 이야기를 많이 해주셨는데
건물 디자인부터 건축까지 모든 면에
사장님의 손길이 닿았다고 한다.

특히나 많이 신경쓴 부분이 바로 이 계단.

4.jpg

계단은 2층과 3층을 연결해주고 있는데
계단에 신경이 많이 쓰였고 공을 들였던 이유는
겉모습에서 알 수 있듯이
구조가 좁은 직사각형이라서
최대한 공간을 차지하지 않는 형태로 계단을 올려야되는 게
건축학적으로도 고민이 많았다고 한다.

8.jpg

내가 갔을 때는 사람이 많지 않아서 좋았는데
지금은 어떨지 모르겠다.
서귀포 시내에서
특별한 분위기의 카페를 찾는다면

이 곳,
오버 더 윈도우는
빠지지 않는 곳이라고 생각한다.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태평로 379-1 2~3층.]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제주도는 어느 계절에 가도 좋은거 같아요. 이렇게 예쁜카페도 많이 있으니~ 또 가고싶어집니다^^

예쁜 카페나 식당이
바다나 풍경까지 품고 있어서
더 좋은 것 같습니다.
댓글 감사합니다.

제주도 카페에 대한 로망이 있었어요. 제주도에는 예쁜 카페들이 정말 많더라구요 ㅎㅎ 이름도 뭔가 예쁘네요 오버 더 윈도우...

사장님이 말씀하실 때
디자인이나 설계나 건축보다
이름 짓는게 가장 힘들었다고 하셨을 만큼
굉장히 신경쓰신 것 같습니다.
조금 더 바다가 잘보였으면 하는 아쉬움이 있지만
정말 특이한 곳이었네요.
댓글 감사합니다.

카페 이름 참 잘지었다는 생각이 드네요~ 제주도는 가도가도 가고 싶은 곳인거 같아요^^

네, 건물 형태나 위치나 창문 크기도
정말 이름에 맞는, 딱 떨어지는 곳이었습니다.
매년 새로운 곳이 생겨서
모든 카페를 다 가는 것도 하나의 도전과제이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댓글 감사합니다.

꽤 모던한 커피숍이내요 ㅎㅎ 맛은 어떨지 모르겠지만 건축디자인에 많은 투자를 한느낌까지 전해집니다

솔직히 저도 커피 맛까지는 잘 모르지만
분위기만으로도 충분히 추천할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댓글 감사합니다.

집이 제주도입니다 :-) 애월에 살고 있어 서귀포는 가끔 가는데, 꼭 들러봐야겠어요. 글 잘 읽고 갑니다!

제가 제주도 갔을 때 서귀포쪽에만 있어서
예쁜 카페가 많다는 애월 쪽에는 못갔는데
포스팅을 기대해봐야겠습니다.
댓글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4504.36
ETH 3414.70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