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아침 하기 싫은 아줌마~조식 먹으러~더 페이머스 램 ~!

in #muksteem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밋님들~!
우주맘 @blaire0323입니다~^^*

오늘은 맛집?맛까페 소개하려구요.
홍대에 있는 더 페이머스 램입니다.
예전에는 램까페라고 불렀어요.^^

여긴 홍대에서 친구들 만나고
조용한데 가고 싶으면 갔던 곳인데,,,
어느새 연남동에서 홍대로 이사를 가셨더라구요.

몇년 단골인만큼 밋님들과 공유를 하고 싶기에
포스팅 합니다.

우선 외관부터 보여드리겠습니다.
캡처.PNG
발렛 주차는 안되구요. 주차가 되긴 하지만,,,주차 안내 해 주시는 분이 무서우셔서,,참고하고 가주세요~


그리고 실내입니다.
IMG_3201.jpg
신랑은 지켜줘야 하기에~
아침부터 업무 전화 받고 가정을 위해 열심히 일하고 계신 분이에요~^^


2.PNG
이렇게 음식은 각자 알아서 그릇에 담아가면 됩니다.
기본 3그릇부터 시작하죠. >ㅁ<


IMG_3658.jpg
IMG_3198.jpg
제가 좋아하는 꼰레체에요~>ㅁ<
하지만 꼰레체는 한병 다 마심 배불러서 아무것도 못 먹는 다는 단점이..ㅠㅠ
꼰레체는 저녁에 가서 마시는 걸로~

램까페에서 꼰레체 마신 후 ,
커피 리필 가능합니다~
달달한 꼰레체 마시고 단백하게 아메리카노 한잔이 저에겐 딱인거 같아요~>ㅁ<

홍대 근처에 거주하시거나, 아침 하기 싫으신 분들은
램까페의 조식 추천 합니다.

전화번호 : 02-334-2352
주소 : 서울 마포구 월드컵북로 19 (홍대역 1번출구)
조식 시간 : 08:30~11:30
가격 : 9,000원 (조식 가격) + @(음료는 별도입니다)

오늘 날도 추운데 코인 시장도 찬바람이 부네요.
코인아~힘을 내~~~
우리 우주도 응원합니다~가즈아~>ㅁ<
우주100.jpg
우리 우주가 많이 컸네요.
동영상 함 올려 보아용~>ㅁ<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호텔 조식 느낌이네요~ 저도 가보고 싶어요ㅎㅎ 우주 아동바동 아이구 기분죠아라

네~저도 결혼전에는 친구들끼리 가서 수다떨기 딱 좋은곳이였어요~
결혼하고 신랑이랑 왔는데 다행히 신랑이 쌀보다는 빵을 좋아해서 종종 들릅니다~
목욕하면 저리 좋아하더라구요~

아닛 여기 얼만가요?

ㅎㅎㅎㅎ~고추참치님 덕분에 가격 안 적은걸 알고 적었어요~
9천원+@입니다~>ㅁ<

기본8접시 깔고 가는각입니다.

고추참치님~함께하시죠~>ㅁ<
8:30분부터 시작이니 넉넉합니다~>ㅁ<

아침에 이렇게 외식 너무 좋아요~~저는 남이 해주는 음식이 제일 맛있더라구요^^;;

맞아용~~~>ㅁ<
아침은 진짜 하기 싫어용~~~일찍 일어나는것도 넘 힘드네용,,ㅠㅠ

홍대 근처인데 아침에는 학생들은 많이 안보이더군요.
저녁에는 물론 많습니다.
아침에 시간적으로 여유 있으신 분들은 강추하는 곳이죠.
깔끔하고요.
가장 중요한 것은 한국에 아침 조식을 이렇게 깔끔하게 제공하는 곳 자체가 별로 없는 듯

맞아요~조식 먹으러 가기엔 딱인거 같아요.
한국에도 조식 먹는 곳이 여러군데 생겼으면 좋겠어요~

우와 이국적인 느낌의 아침식사를 할 수 있겠는데요?

원래는 소규모 까페였는데 몇년 안되서 저렇게 옮기셨어요~
사장님께서 커피에 대한 자부심이 있으신 분이시고
빵도 직접 만드시는 분들도 꽤 많으세요.
전 겨울되면 꼭 저기 가고 싶어지더라구요.^^

오 분위기가 좋아보입니다. 제가 아침을 잘안먹는게 아쉽네요..ㅎㅎ

하루 6끼 먹으려면 아침부터 먹어줘야 해요~^^

오~~ 아침 귀찮을 때 딱인데....먹으러 가긴 더 귀찮 ㅋㅋㅋㅋ 깔끔해 보이네요~

저도 나가는거 별로 안 좋아하는데 가끔 아침 기운 얻고 싶을때 나가요~

뷔페형식인가봐요??
아메리칸스따일~~!!

뉑~뷔페 스퇄~빠른생각님 블로그 놀러갔는데 포스팅 없으셔서,,
요새 바쁘신가봐요?

ㅠㅠ 준비할게 좀 많네요 요즘

그러게요~바쁜신듯 했어요~포스팅 기다리고 있겠습니다~>ㅁ<

오!! 조식으로 괜찮네요!! 주말에도 하나요??
주말에 와이프랑 홍대 데이트 나갈때 한 번 들려보려구요 :)

네~주말에도 합니다~^^*
홍대 데이트 좋죠~전 친정이 홍대 근쳐여서 어렸을때는 홍대가 세상의 전부인줄 알았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21
TRX 0.13
JST 0.030
BTC 67167.83
ETH 3499.47
USDT 1.00
SBD 2.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