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 로스팅부터 추출까지 가능한 All-in-One 커피머신이 있다? 엔파체(enpache) 올인원 커피 머신

in #muksteem7 years ago

로스팅부터 추출까지 가능한 All-in-One 커피머신이 있다? 엔파체(enpache) 올인원 커피 머신


신개념 커피머신인 ‘enpache'는 생두부터 로스팅, 그라인딩 그리고 브루잉까지 한 번에 할 수 있는 All-in-One, 원스톱 커피머신이다. 그리고 이지모드와 마스터모드로 각각의 생두별 최적화 된 로스팅 프로파일을 구현하여 지속가능하고 재현 가능한 커피를 완벽에 가깝게 실현했다는 평이다.

엔파체는 최상의 스페셜티커피를 소포장 하여 판매, 제공하며, 6인분의 커피를 내릴 수 있다. 머신은 전기로스터와 그라인더 그리고 하리오 V60방식의 드리퍼를 내장했다.

전기로스터는 우리나라의 전통 가마솥을 모티브로 제작되었는데, 외부 열원으로부터 열이 전도되는 기존의 전기로스터와 달리 솥 안에 열원을 내장에서 가마솥이 직접 열을 내는 방식이라는 점이 큰 특징이다. 게다가 특허받은 완벽한 제연기능을 갖춰 가정이나 사무실 어디에서든 마음 놓고 사용할 수 있다.

코니컬버를 사용하는 그라인더는 분쇄도를 다양하게 조절할 수 있으며, 퓨어드립 방식으로 일관된 맛을 유지하는 하리오 드리퍼를 사용한 추출은 뜸들이기부터 일관된 5점식 주입법의 정드립법을 구현했다.

생두의 개릭터를 가장 완벽하게 재현하는 것, 이제는 누구든지 버튼하나로 자신의 커피를 디자인 할 수 있다고 한다.

☆ 리스팀, 보팅은 "풍성한 스티밋 생태계"를 지속가능하게 만드는 원동력입니다! ☆

★ 스티밋 커피 그루핑을 위한 한국 스티밋 커피 태그 안내

커피 및 카페 관련 태그에 아래 태그를 적어주시면, 찾아가는 보팅활동과 리스팀 활동 등으로 스티밋을 더욱 커피향기가 가득한 공간으로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blackwaterissue
kr-coffee
kr-cafe

★ 대한민국 카페에서 만나는 스티밋 "안녕 스팀? 프로젝트" by BLACKWATERISSUE

안녕 스팀? 프로젝트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현재 공모 시안들이 올라오고 있습니다. 많은 관심에 깊이 감사드립니다.

https://steemit.com/kr-steemit/@blackwaterissue/by-blackwaterissue


bw.jpg

Sort:  

오히려 기능많은게 한가지도 제데로 기능을 빌휘하지못할수도있지않나여 ?

말씀대로 그런 부분도 잘 살피셔야 합니다. 실제 사용자들 후기를 보고 충분히 정보를 접하신뒤 구입하시는게 맞습니다. ^^

반가워요!! 저도 늘 아메리카노를 입에 달고 살고 있습니다. 이제부터 kr-coffee 제가 자주 애용할게요 :D

오 이거사면 집에서도 맛있는 커피 마실 수 있겠네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

그런데 가격이 만만찮아요. ㅎㅎ 가장 저렴하게 드시려면 값싼 드리퍼와 작은 그라인더 한대로도 충분합니다!

✈ 와.. 로스팅에서 추출까지 한번에 해주는 머신도 있군요 ㅎㅎ 신기하네요 ㅎㅎ 저는 집에서 네스프레소로 캡슐만 내려 먹는데 커피의 세계는 정말 알면 알수록 대단한 것 같네요 ㅎㅎ

어마어마합니다. 커피의 세계도 한번 발 잘못들이면 돈 나가는 것이 장난이 아닙니당. OTL

기계를 통해서 완벽을 구현하는 것인가요. 꽤나 흥미로운 머신인 것 같아요.

완벽이라고 말할 수 있을수 있는지는 잘 모르겠습니다만, 일단 디자인과 편의성은 좋은 점수를 줄 수 있지 않을까 싶기도 합니다. ^^ 감사합니다~!

정말 멋있게 생겼네요. 어디 한번 가격을 확인해봐야겠습니다...
응?

ㅎㅎ 본의 아니게 뽐뿌를 드린건 아닌가 싶습니다. 레트로 디자인이 참 이쁘긴 합니다.

에스프레소 기계인 줄 알았는데, 아니군요!
디자인도 이쁘고...크으.. 홈카페에 하나 딱 두면....크으으으...!!

그라인딩부터는 해주는 기계가 여기저기 보이던데 로스팅부터요!? 정말 한큐에 끝내주는군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1219.98
ETH 2927.64
USDT 1.00
SBD 3.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