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라떼인가 아이스크림인가? 콘 라떼를 아시나요?

in #muksteem7 years ago

보다 재미있는 커피를 위한 노력은 끝이 없습니다. 말레이시아에 있는 Two Seven Coffee 는 흥미로운 형태로 카페라떼를 서비스하고 있습니다.

바로 아이스크림 콘에 라떼를 담아내는 건데요. 먹음직스러워 보이지 않으십니까? ^^
인스타그램 등지에서 핫한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는 메뉴이기도 한데, 슬슬 서늘한 바람이 불어오면 한국에서도 만나보고픈 메뉴가 아닐 수 없습니다. ^^

aa.png

1.png

3.png

★ 스티밋 커피 그루핑을 위한 한국 스티밋 커피 태그 안내

커피 및 카페 관련 태그에 아래 태그를 적어주시면, 찾아가는 보팅활동과 리스팀 활동 등으로 스티밋을 더욱 커피향기가 가득한 공간으로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blackwaterissue
kr-coffee
kr-cafe

스페셜티 커피에 대한 수준높은 정보를 아름다운 사진과 함께 전합니다. 저희는 블랙워터이슈입니다.

Sort:  

엄청 신기하네요~~
근데 콘이 녹거나 커피가 새지는 않나요??ㅇㅅㅇ;;

내부에 초콜릿 코팅을 해서 끄떡없다고 하네요. ^^

welcome back sir to make a post aftere many dasys and sure u love coffe and ur all post about coffe are fantastic to introduce newst best coffe's

Yes good friends are a treasure, but its difficult to find or make good friends ㅠㅠ

hi @blackwaterissue sir u make a post after some days and there for i dont connect with u from my other account which name @shahzaib and u also add on that account and i already comented u ur every posts u know me maybe u check my first introduce post on this blog and maybe u rember me to see my photo but i stollen my that account pasword and now i start my this account regularly now so i regularly connect from this account best of luck god bless u sir

안녕하세요 blackwaterissue님, 정말 오랜만에 뵙는 것 같습니다. ㅎㅎ
아 정말 신기한 콘 라떼 네요.. 먹기도 좀 아까워 보이긴 합니다.
카페테그를 한번도 사용하지 안았는데.. 좋은 기회가 될 듯 하네요.
감사합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막상 처음 받으면 불안불안할거 같은 구조긴하네요 ㅋㅋㅋ

You've hit the mark.

아이디어 괜찮네요ㅎㅎ
밑으로 새지 않는 방법이 궁금해요!

우와! 이런거 처음봤어요!ㅎㅎ 신기하네요!!!
아 몇년전만해도 이런거 다 꽤고있었는데 ... 나이 들수록 떨어지네요ㅋㅋ
ㅜㅜ

Beautiful artwork in the coffee!!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350.70
ETH 2595.60
USDT 1.00
SBD 2.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