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ksteem]먹스팀이지만 먹스팀이 맞나 싶을 정도로 예쁨이 뿜뿜하다.

in #muksteem6 years ago

안녕하세요~! @betty310입니다~

오랜만의 먹스팀이지요~?ㅎㅎ
하지만 넘나 예뻐서
제목 그대로 먹스팀이라고 부르기 참
아깝답니다.ㅎㅎㅎ


오늘의 먹스팀 장소는
플라워 레스토랑

토끼네 마굿간!!

주소 : 서울 관악구 청룡4길 36

플라워 레스토랑이라 여기저기 꽃으로 꽉 차있어요~
향긋한 꽃내음도 기분좋게 솔솔~~

이렇게 판매하는 꽃도 가득가득~~

한쪽은 꽃집, 한쪽은 키친!


그리고 이렇게 예쁜 레스토랑이 될 수 밖에 없던 이유가
여기 있죠ㅋㅋㅋㅋ
꽃집 아가씨가 쉐프 신랑을 만나 차린 곳!

꽃이 너무 예뻐서 메뉴 고르기 전에도
한참 두리번거리고~
주문한 후에도 두리번 두리번~~
사진을 안 찍고 다닐 수가 없었어요ㅎㅎㅎㅎ

메뉴가 정말 다양하죠~?
제가 먹고 온 건
시저샐러드, 일본풍 봉골레 그리고 스테이크 파스타 였습니다.
1파운드 스테이크를 먹고 싶었는데
다 떨어졌다고 하셔서ㅜㅜ

바로 옆 테이블에서 드시고 계셨는데...
저희가 늦었나봐요ㅜㅜ
담번엔 꼭 1파운드 스테이크를!!!


고소하고 폭신폭신 부드러운
식전 빵이 나오고~


메인 요리들이 두둥!!!

플라워레스토랑 답게 요리에 식용꽃을 몇 송이 올려주셨답니다.
허브도 많이 들어가서
먹는 중간중간 향긋한 풀내음이 확 퍼져요ㅎㅎㅎ
그리고 면이 좀 특이했어요~!
이렇게 얇은 스파게티면은 첨 봤네요ㅎㅎㅎ
신기해서 여쭤봤는데
엔젤 헤어?라고 불리는 종류라고 하시더라구요ㅎㅎㅎ

면이 얇아서 그런가 오일 파스타가 느끼하지도 않고
제가 딱 좋아하는 꼬들함도 살아있어서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ㅎㅎㅎㅎ

사장님이 조미료를 안 쓰고 육수도 직접 만들어서 쓰다보니
좀 심심했을 수 있지만 건강에는 좋을거라고 하시더라구요ㅋㅋㅋㅋ

근데 전 정말 딱 좋았어요~!


맛있게 먹은 인증샷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플라워 레스토랑에 갔는데 꽃을 안 살 수가 없죠!
졸업하는 지인을 위한 꽃다발~
저 토끼 넘 귀엽지 않나요??ㅎㅎㅎ
생화에 저렇게 꾸민거라고 하시더라구요~
신기방기!!

그리고 남친한테도 수국 한 다발 받았답니다 헤헤 (♡´౪`♡)

사진발 잘 받고 싶다,
인스타용 사진을 찍고 싶다,
식용꽃이 신기하다 먹어보고 싶다,
특별한 날을 기념하고 싶다 등등!!

정말 넘넘 예쁜 식당이니까
꼭 가보셔요~
특히 막 간질간질하게 썸타는 분들 추천추천 합니다ㅋㅋㅋㅋ
맛있는 음식 먹고~
꽃 한 송이 쓱~! 센스쟁이!!

그럼 전 이만 자러 갑니다~ 총총총~(っ´▽`)っ
(급작스런 전개....)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 서울 관악구 청룡4길 36]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식당 이름도 개성있지만, 식당에 꽃이 많은 이유가 더 재미있네요^^
부부의 케미가 잘 느껴지는 예쁜 식당 꼭 한 번 가보고 싶습니다~!ㅋㅋㅋㅋ

정말 예뻐요~!사장님 두 분이서 러브러브 하시는 모습에 기분도 좋아져요^^

이 새벽에 배고파지네요 ㅠㅠㅠ잘 보구 보팅하고 갑니다 :) 편안한 밤 되셔요!

  • 저 여기 꼭 가봐야 겠어요!!!

ㅋㅋㅋㅋ꼭 가보시기를!!너무 예쁘고 맛있고 향긋한 꽃내음이 가득한 레스토랑입니다~^^

네네 감사드려요 :)

아완전 인테리어 너무 예뻐요!!!꽃집아가씨와 셰프의 만남이라니:D입구부터가 무슨 동화속 마을 들어가는것 같아요!!ㅎㅎㅎ기분좋아지네요 괜히 ㅎㅎㅎ

맞아요ㅎㅎㅎ추운 겨울에도, 더운 여름에도 봄을 느낄 수 있는 공간이에요ㅎㅎㅎ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너무 맛있을 것 같아요!!!!

정말 맛있어요!!조개도 가득가득해서 배도 엄청 부르구요ㅋㅋㅋㅋㅋ

아는 지인분이 상당히 좋아할 것 같은 분위기네요
마침 관악구이시기도 하니 소개해드려봐야겠어요 ㅎㅎ

와 부러워요ㅜㅜ전 한 번 가려면 맘 먹고 가야되서ㅜㅜ

넘 예쁘네요 ㅠ ㅠ!
꽃집아가씨가 쉐프신랑 만났다는 글이
넘 귀엽고 재밌네요 ㅎㅎ

글만 읽어도 얼마나 즐거운 하룰 보냈을지 상상이 가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3898.89
ETH 3129.16
USDT 1.00
SBD 3.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