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신촌]분깐조가 맛있는 쌀국수전문점, 맘맘 테이블(MAMMAMTABLE)

in #muksteem6 years ago

DSC_0141.jpg


안녕하세요. @Bacadi151 입니다.

오늘은 신촌에서 점심을 먹었답니다 :)
길을 걷다보니 처음 보는 것 같은 식당이 보여서 갔다왔습니다 ㅋㅋㅋㅋㅋ

베트남 쌀국수를 판매하는 '맘맘 테이블'입니다.

맘맘테이블(MAM MAM TABLE)


주소: 서울 서대문구 연세로4길 40
전화번호: 02-313-0813

DSC_0140.jpg


쌀국수 전문점답게 메뉴 구성은 단순합니다.
최근 많이 생기고 있는 에머이와 메뉴 구성도 비슷한 느낌? ㅋㅋ

에머이 쌀국수도 몇 번 먹어보았는데 맛있더라구용


DSC_0133.jpg


혼밥하기 좋은 1인 좌석도 있어서 좋아요!!!

매장이 그리 크지는 않지만, 테이블은 3개정도? 있었던 것 같아요


DSC_0134.jpg


분짜와 호띠우를 맛있게 먹는 방법도 써있네요 +_+
분짜도 먹고 싶지만 분짜까지 시키면 너무 많을 것 같아서 다음에 먹는걸로 ㅋㅋㅋ

밥과 면은 무료로 추가가능하다니 양이 많은 분이라면 더 먹을 수 있어서 좋네요 :)


DSC_0136.jpg


주문한 분깐조(똠양쌀국수), 8,000원

똠양꿍을 먹어본 적도 없지만, 맛날 것 같아서 시켜보았답니다!!!
똠양꿍이 태국 음식이니까...? 태국 스타일 쌀국수인거죠??

국물이 빨간 것이 얼큰해보이네요 ㅋㅋㅋㅋ
거기에 고수까지 듬뿍!!! 고수 더 듬뿍 넣어서 먹고싶네요 ㅋㅋ


DSC_0138.jpg


큰 새우도 두 개나 들어있고 건더기도 많이 들어서 좋네요 ㅋㅋ

면도 충분하고, 양도 괜찮더라구요!


DSC_0139.jpg


오늘도 한 그릇 뚝딱 클리어 ㅋㅋㅋㅋㅋㅋㅋ

생각보다 얼큰?해서 해장으로 참 좋을 것 같은 기분 ㅋㅋㅋㅋ
다음에는 술 먹고 다음 날 쌀국수로 해장하러 가야겠습니당ㅋㅋㅋㅋ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 서울 서대문구 연세로4길 40]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추억의 신촌이네요! 베트남에서는 쌀국수가 1.000원~3,000원정도 하는데, 한국은 넘 비싸서 엉엉 아쉬워요.

베트남에서는 정말로 저렴하네요...+_+

한국에서는 국수치곤 비싸긴 하죠 ㅜ

고수를 넣고 안먹어봐서? 듬북넣고 묵음? 어떤맛일까? 똠양쌀국수도 궁금!
종류가 은근 많아져서~한번씩 먹어봐야할듯~^.~

고수 안좋아하시는 분들도 많더라구요? ㅜㅜ

똠양쌀국수는 처음 먹어보았지만 맛나게 먹었답니다!!

저도 오늘 점심 베트남 쌀국수 먹었는데 ㅎㅎ 분깐조는 아직 못 먹어봤네요.
한번 먹어보러 가야겠어요~ 뉴비 인사드리고 갈게요. 댓글과 팔로잉은 제게 힘이 됩니다 ㅎㅎ

와 팔로우하고 놀러 갈께요 ㅎㅎ

처음 보는 메뉴였지만 생각보다 맛있더라구요 ㅎㅎ 또 먹으러 가야겠네요

대박사건!!

새로운 느낌의 쌀국수이네요.

엄청 좋아하는데...기회되면 먹어 볼께요. ^^

저도 처음 접해본 메뉴인데 생각보다 괜찮더라구요 ㅎㅎ

특이한 맛이지만 저는 괜찮았어요.

요즘 저도 1인 식사가 가능한 곳을 찾게 되더라구요... 아 물론..... 2인만 있는곳도 들어가긴 하지만 왠지 장사하시는분께 민폐인거 같아서 ㅠㅠ 얼큰한 국물맛이 땡기네요 ^^

요즘에는 그래도 혼밥가능한 곳이 많더라구요...ㅎㅎ

샐러드바에서도 혼밥하시는 분들도 많다는데요 뭐 ㅎㅎ
1인을 아예 안받는 곳만 아니면 먹고 싶은 데로 가면 되는 것 같아요 ㅋㅋ

오~ 한그릇 뚝딱하셨군요..ㅋㅋ 저 요즘 고수의 맛에 빠져버려서.... 보기만 해도 침이 고입니다 ㅋㅋ진짜 입맛은 계속 변하나봐요 예전에는 고수향도싫어했는데..ㅎㅎ

똠양쌀국수 맛이 궁굼하네요

신촌 안가본지 좀 됐는데 역시 가게들이 빨리 바뀌는것 같네요 첨보는 집이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9
BTC 59051.02
ETH 2508.42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