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반계탕]복날엔 역시 삼계탕! 피코크 반계탕 간편해서 좋아요

in #muksteem7 years ago

R0120986.jpg


안녕하세요. @Bacadi151 입니다.

오늘은 복날이죠!
복날엔 역시 삼계탕으로 몸보신을 해줘야 제 맛인데요 ㅎㅎ

말복에 먹으려고 저번 주에 이마트 갔다가 '피코크 반계탕'
한 봉지 구입해두었답니다. 가격은 5천원 정도였던 것 같아요

전복이 들어간 '피코크 전복반계탕'은 7,000원이랍니다!!


R0120988.jpg

'피코크 반계탕'은 조리가 이미 되어있는 제품이라서 간편하게
따뜻하게 데펴서 바로 먹을 수 있는 제품입니다.

봉지 째로 뜨거운 물에 데피거나, 용기에 담아서 전자레인지에 돌리면 끝입니다.
3분 카레와 조리방법이 같아서 정말 간편하게 삼계탕을 먹을 수 있네요 ㅋㅋㅋㅋㅋ

요리 못하는 자취생이라도 삼계탕을 편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아요 ㅋㅋㅋㅋㅋㅋㅋ

R0120989.jpg

물이 끓는동안 영양정보도 확인해봅니다.

100g 기준이지만 1인분에 600g이니 총 570칼로리!!

이거 한 팩만 먹어도 괜찮을 것 같고, 밥이랑 같이 먹어도 좋을 것 같아요 ㅋㅋㅋ


R0120990.jpg


냄비가 없어서 라면 끓여먹는 양은냄비에 풍덩

8분정도 끓여주시면 됩니다.

R0120991.jpg

개봉해보니 양은 생각보다 적어보이지만

삼계탕 냄새가 나는 것이 벌써부터 배고프네용 ㅜㅜ

얼른 먹어 보겠습니다.


R0120992.jpg

이마트 노브랜드 제품 중에 가장 좋아하는 '노브랜드 즉석밥'

다른 브랜드 즉석밥 제품보다 저렴해서 좋아요 ㅋㅋㅋㅋㅋㅋ

이거 쟁여놓으면 밥 없을 때 정말 편한 것 같아요 ㅋㅋㅋㅋㅋㅋ


R0120993.jpg


즉석밥도 전자레인지 3분 슝

노브랜드 즉석밥 210g에 680원!!! 정말 싸요!!!


R0120995.jpg


반계탕을 그릇에 담아보았답니다.
나름 괜찮은 것 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저 그릇은...다이소에서 구입한 제품인데
천원인가 이천원정도 했던 것 같아요 ㅋㅋㅋㅋㅋ

닭고기도 혼자 먹기에 딱 적당하게 들어있고
인삼이나 죽까지 들어있어서 한 끼 든든하게 해결했답니다.

Sort:  

오 피코크 삼계탕 생각보다 가격도 저렴하고 괜찮네요.

피코크 제품들이 가격대비 괜찮더라구요 ㅎㅎ

Congratulations @bacadi151!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ㅋㅋ 빠르고 든든하게 삼계탕 먹는법! ㅇㄷ

뜯으면 삼계탕 완성 ㅋㅋㅋ편해요

이거 드셨구낭~~ㅋ 맛있어보여용

맛 괜찮더라구용 ㅋㅋ

오 바카디님 셀프삼계탕 좋네요! 아주좋네요~~~ 저도 이렇게 먹어야겠습니다ㅋㅋ

요즘엔 편의점만 가도 요런 즉석식품이 많더라구요~~~

삼계탕을 이렇게 간편하게 먹을수 있다니 좋네요~^^

요즘엔 요리 못해도 금방 조리해먹을 수 있어서 편리한 것 같아요 ^^

요즘 인스턴트 식품들이 참 잘나오네요. 반계탕이라니 ㄷㄷ

요즘 인스턴트 완전 다양하게 잘 나오더라구요

칼 없이도 요리 뚝딱....!!!

요즘은 저런 식으로 다양한 요리를 간편하게 해 먹을 수 있네요.. 괜찮은 것 같습니다
팔로우도 하고 갈게요~

팔로우 감사합니다 ㅎㅎ

요즘엔 전자렌지만 있어도 요리 다 할 수 있는 것 같아요 ㅎㅎ

요즘은 포장제품들 잘나온게 많아서 좋은거같아요 ^^
혼자 간편하게 금방 해먹을수도있구요!!

요즘에는 1인가구를 위한 제품도 많더라구요 ㅎㅎ
음식 뿐만 아니라 편리한 제품이 많더라구요!!!

오 집에서 든든한 식사 하셨네요. 반조리식품 먹어본적 없는데 반계탕은 시도해봐야겠어요!!! 혼자먹고사는게 참 어려워요...ㅠㅠ

그래도 요즘엔 혼자 사는 사람을 위한 제품도 많더라구요 ㅎㅎ

혼자서 복날에 삼계탕!!! 인삼주를 빼먹어서 아쉽 ㅜㅜ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7519.16
ETH 3532.90
USDT 1.00
SBD 2.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