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제주도]제주시 미풍해장국, 제주공항 근처 아침식사 제격

in #muksteem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새벽에 먹스팀 올리는 남자 @bacadi151 입니다.

오늘도 먹스팀을 준비해보았습니다.

저녁을 일찍 드셨다면 출출해질 시간이죠?
오늘은 어떤 야식을 먹을까 고민하시는 분들도 많으실테고
이미 치킨을 주문한 분들도 많을 것이라고 생각됩니다 ㅎㅎ

오늘은 제주도 맛집을 준비해보았습니다

미풍해장국

주소: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중앙로14길 13
전화번호: 064-758-7522
영업시간: 오전 05시 ~ 오후 03시


R0019229.jpg

전날 게스트하우스에서 과음하고 해장을 하기 위해서
게스트하우스 사장님의 추천으로 찾아간 미풍해장국

영업시간이 오전 5시부터 오후 3시까지로 일찍 닫는 것을 보니
관광객을 대상으로 하는 곳보다는 현지인들이 많이 가는 식당인 것 같아요 ㅎㅎ

R0019222.jpg

미풍해장국의 메뉴는 해장국 8,000원 단 한가지!

해장을 위해 해장국으로 주문하고 기다려봅니다.

이 곳이 미풍해장국 본점이라고 하는 것을 보니
분점까지 있는 유명한 곳인 것 같습니다.

밑반찬은 간단하지만 물김치는 국물이 맛있답니다 ㅎㅎ


R0019223.jpg

일반적으로 생각하던 해장국보다는
고추기름이 들어있어서 빨간 것이 얼큰하답니다.

무려 제주도 3대 해장국으로 불리는 곳으로
점심시간에는 자리가 없는 곳이라고 합니다 +_+


R0019225.jpg

선지도 들어있고 고기도 들어있고
건더기가 푸짐하게 들어있어서
전 날 먹은 술도 해장되는 느낌이고
몇 순가락 먹었더니 벌써 든든한 기분 ㅎㅎ

메뉴를 보니 잔 막걸리를 판매하는데 시켜서 해장술 한 잔할까하다가...
여행 일정을 고려해서 해장술은 참았답니다 ㅠㅠ




얼큰하고 푸짐했던 미풍해장국 한 그릇으로
전 날 마셨던 한라산의 숙취를 해장했답니다!

한라산 오리지날....마실 땐 술술 넘어가는데
마시고 다음 날은 힘든 것 같아요....도수가 ㄷㄷ



미풍해장국은 제주도 공항에서 차로 10분정도 거리에
위치하고 있는 곳으로 아침 일찍 열기 때문에
제주도에 일찍 도착하거나, 제주도에서 일찍 비행기를 타야된다면
아침식사 하기 좋은 곳이라고 생각됩니다!

다음 제주도 여행에서도 꼭 방문해보고 싶은 곳 중 하나!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 글이 전국 맛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http://www.muksteem.com/index.php?permlink=@bacadi151/68peef
링크 확인부탁드립니다.
문의사항은 댓글남겨주세요.
감사합니다.

lee2 님 안녕하세요?
사실 저는 먹스팀 지도를 오늘 처음 봤습니다...
그런데 지도에 표시된 미풍해장국 본점의 위치는 실제와 전혀 다른곳입니다...

일단 봇으로 자동 등록하고 이차로 제가 다시 확인하고 수정하고 있습니다. 주말엔 작업을 안해서 최근위치들을 부정확한 곳이 많은데 작업시 참고하도록 하겠습니다. 제보 감사드려요!^^

아~그런 방식이었군요 ㅎㅎ
수고가 많으십니다^^

뉴비는 언제나 응원!이에요.
팁! : 먹방글은 muksteem태그에 모여있다고 하더라구요.
2.60% 보팅
현재 보상량 : [ 평균 - 1.86 / 6개 / 합계 : 11.18 ]

  • kr-newbie 보안관 봇! (beta 0.5.0 - 2017/07/17)

nice photography and you are going grate keep it up
i am following you now you can follow me back please

Thanks
I will Follow u.

해장국 비주얼이 끝내주네요~!!새벽에 괜히 봤다는 생각이 ...ㅠㅠ

새벽에는 역시 먹스팀이죠 ㅋㅋㅋ

한가로운 새벽에 보는 먹스팀이 또 그렇게 재밌답니다 ㅜㅜ

제주에서 얼큰한 해장국이라니...완전 비주얼 최고입니다.
제가 원래 술을 좋아하다보니 해장국은 저에게 포션과 같은 존재입니다.
ㅋㅋ

저같은 경우 술먹고 다음 날 끓여먹는 라면이 그렇게 좋더라구요 ㅋㅋㅋ

와 얼큰하게 정말 맛있어보입니다. 특히 깍두기도 기대되는 ㅠㅠ

해장국에 건더기가 많아서 좋았답니다 ㅎㅎ

미풍해장국이라 처음들어보는데 ~
제주 동네 맛집같은 느낌이네요 ㅎㅎ 잘보고 갑니다.

오후 3시가 되면 문을 닫는 것을 보니...여행가서 먹기 쉽지 않을 곳일 것 같아요 ㅎㅎ

아침 일찍 열어서 아침식사하기 좋았답니다.

크으~~ 친구들이랑 제주도 또 여행가려고 하는데 그때한번 다녀와야겠어용~!!!
보팅, 팔로우하고 갑니당:)

보팅&팔로우에는 보팅&팔로우로 답해드립니다!!

제주도 여행 또 가고 싶어서 요즘 항공권 검색 중이랍니다 ㅜㅜ

@ bacadi151님 눈을 잘 먹고 보팅하고 갑니다. ㅎㅎ

보팅 감사합니다 ^^

자주 놀러오세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8402.42
ETH 2727.59
USDT 1.00
SBD 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