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신촌]학교 앞 옛날떡볶이! 신촌오빠네 옛날떡볶이

in #muksteem7 years ago

R0120566.jpg

안녕하세요. @Bacadi151 입니다.

어제 포스팅을 다 작성하고 분명 버튼을 눌렀는데...

마침 그 시간 서버가 죽어서 글이 날라갔으요...ㅜㅜ

오늘 다시 작성합니다 ㅜㅜㅜㅜㅜ


신촌 오빠네 떡볶이


주소: 서울 서대문구 연세로5다길 22-7
배달 주문번호: 010-9825-0002
배달 가능시간: 오후 1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일산에서 핫한 신촌 오빠네 옛날떡볶이 원조집입니다.
일산가면 줄서서 먹는다고 난리난리던데 이 곳은 한산하답니다.


R0120565.jpg


신촌 오빠네떡볶이는 창서초등학교 앞에 위치한 곳인데요
신촌 현대백화점 뒷쪽에서도 가까운 곳이랍니다.

학교 앞에 위치한 분식집이라 그런지 가격이 저렴해서 좋아요 ㅋㅋㅋㅋ
떡볶이 2,500원 튀김 2,500원 순대 3,000원

거기에 우동, 꼬마김밥까지!!!

메뉴가 다양하진 않지만 구성이 참 알차죠!!


R0120556.jpg


신촌 오빠네떡볶이의 떡볶이입니다 ㅎㅎ

오빠네 떡볶이는 국물이 많은 국물 떡볶이네요
떡도 길쭉길쭉하고 쫀득한 밀떡이라서 좋아요 ㅋㅋㅋㅋ

요즘엔 쌀떡이 많은데 가끔은 요런 밀떡이 맛나더라구요


R0120557.jpg


떡볶이는 역시 요런 꼬치에 먹어야 제 맛 ㅋㅋㅋㅋ

꼬치 통이 맥주캔을 잘라서 만든 것인지 특이하네용 ㅋㅋㅋ


R0120562.jpg


신촌 오빠네떡볶이는 국물이 많고, 떡은 하얗기 때문에
싱거울 것이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겠지만!
떡 하나 먹어보면 떡에 양념이 잘 베어있어서 맛나더라구용 ㅋㅋㅋㅋ

요즘도 종종가서 먹는답니다 +_+
저는 신촌 떡볶이 중에서는 여기가 제일 좋아요 ㅋㅋㅋ


R0120560.jpg


순대도 1인분 주문해보았답니다

저는 순대 주문할 땐 간 많이!

순대는 평소에 먹던 순대 맛 ㅋㅋ

오빠네떡볶이는 튀김은 그냥 그랬어요
튀김기가 없어서 미리 튀겨둔 튀김이라 눅눅...
그래서 그런지 무조건 떡볶이국물이랑 같이 나오더라구용 ㅜㅜ


R0120558.jpg


신촌 오빠네떡볶이는 배달도 가능하답니다!!

요즘에는 배달대행을 쓰는 곳이 많은데, 배달대행 쓰겠죠?

요즘에는 다양한 음식을 배달로 먹을 수 있어서 정말 좋더라구용 ㅋㅋㅋㅋ


R0120564.jpg


인테리어도 옛날 분식집 스타일!!

예전에 학교 앞에서 먹던 분식집이 생각나네용
그때도 저런 의자에서 떡볶이 먹었던 것 같은데 ㅎㅎ

요즘 생기는 떡볶이 매장들은 깔끔해서 좋지만, 가격도 비싸구
가끔은 요런 옛날 떡볶이가 그리운 것 같습니다.


follow me!

팔로우와 업보트는 언제나 환영합니다.

muksteem 태그를 방문하시면 다양한 먹스팀 글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떡볶이가 하얘서 간이 덜벤 느낌이 들엇는데
잘베어 잇다니 신기하네요 ㅎㅎ
저도

처음 봤을 땐 하얘서 별 기대가 없었는데
먹어보니까 완전 맛있더라구요 ㅎㅎ

오 여기 들어봤던거 같은데ㅎㅎ 진짜 옛날 맛집같네요 보팅하고갑니다~

오 진짜요 ㅎㅎ

요런 옛날 인테리어가 좋더라구요 ㅋㅋㅋㅋ

떡볶이는 언제 먹어도 맛있어요^^
초딩때 생각나네요ㅋㅋㅋ
잘 보고 갑니다~^^

떡볶이 완전 좋아요 ㅋㅋㅋㅋ

어렸을 때 먹던 컵떡볶이 생각나네요 ㅎㅎ

저는.. 순대 하나만으로도 만족할 것 같습니다.
ㅜㅜ 맛있어 보이네요
분식집 간지가 너무 오래되었습니다ㅎㅎ

그리고 다시 작성하시느라 고생하셨어요 ㅜㅜ

흐..오늘 하루종일 떡볶이가 땡겼는데..내일 만들어 먹어야겠어용^^😋

어머.. 저기 진짜 옛날 스타일이네요 ㅎㅎ 학교앞 분식집에서 플라스틱 초록 용기에 위생봉지 씌어 서빙되던 떡볶이 ㅎㅎ 그맛도 기억날것같아요

아..ㅋㅋㅋ 저런 떡볶이 정말 그립네요... 그릇도 요즘 보기 힘들어진 그릇이네요ㅎㅎ 저렇게 국물많은 떡복이가 맛있죵!! 요새 프렌차이즈 떡볶이집 말고 초딩들 많은 동네 떡볶이집이 그립습니다^^

초딩때 먹던 떡볶이집 생각나네요 ㅎㅎ아련합니다~

Congratulations @bacadi151!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597.89
ETH 3559.60
USDT 1.00
SBD 4.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