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스팀달러 환전으로 맛있는 밥 한끼

in #muksteem7 years ago

안녕하세요 !
이번 주말에 처음으로 스팀달러 환전을
시도해봤습니다!

환전을 하는 방법들이 나온 게시물들이
많아서 쉽게 접근할 수 있었지만
방법은 꽤나 복잡하네요ㅠㅠ

스팀달러를 원화로 환전하기까지
머릿속에 많은 의심들이 맴돌았습니다.
'이것이 실제로 가능한 일일까?'
라는 생각을 가지고 시도해보았는데
환전에 성공하게 되었습니다🙌👏👏

신기한 마음이 크게 들었고
환전한 돈이 더욱 소중하게 느껴졌습니다.
그리고 가상화폐 스팀잇에 대해 한층 더
배워가고 성장했다는 느낌을 받았답니당

성공적으로 환전을 마친 후,
저에게 보상을 주고자 소중한 사람과
맛있는 밥 한끼를 먹었습니다 !

제가 먹은 곳은 떡볶이의 맛집으로 떠오르고
있는 '청년다방'이라는 곳입니다.

주소: 경기 시흥시 목감우회39

20180128_202134.jpg
떡볶이인데 보통 떡볶이와는 다른 면이
보입니다.
🥓차돌박이🥓가 올라가있네요?!
오징어튀김이 올라가있는 메뉴도 있는데
폭풍고민 끝에 차돌박이로 선택!!!!!!

또 다른 면이 한 가지더 있는데요
사진에서 보시다시피 떡이 길~~~쭉해요!
본인의 기호에 맞게 원하는 크기대로
잘라 먹을 수 있다는 흥미로운 부분이 있네요.

파와 차돌박이와 떡을 먹으면
세박자가 쿵짝 맞아줍니다! 꿀맛👍

20180128_202122.jpg
세트로 구매하여 감자튀김과 에이드도
함께 먹었습니다!

감자튀김은 비주얼부터 장난없네요😋😋😋
버터갈릭감자튀김이라고 하는데
달고 짠맛이 조화롭게 맞아줘서
정신놓고 먹었네요ㅠㅠ

2018-01-28-20-19-28.jpg
매콤한 떡볶이와 감자튀김을 먹으며
중간중간 레몬에이드도 먹어주니
정말 환상의 조합인 것 같았어요.

오늘의 먹방은 성공적🖒🖒🖒🖒🖒
스팀잇을 통해 환전한 원화로 맛있는 밥을
먹으니 더욱 의미있는 식사가 되었습니다 !
앞으로의 스팀잇을 더 열심히 하겠다는
의지를 높여준 것 같네요ㅎㅎ

새로운 한 주가 시작되었는데
모두들 화이팅하시길 바랍니다😊💪💪

Sort:  

스팀달러로 환전을??
신기하구 좋으셨겠네요
화팅입니다^.^

신기하더라구요
같이 화팅합시당!

부럽습니다~^^환전도 하시궁~^^홧팅 합시다^♡♡

환전 한번 도전해보세요~!
홧팅입니다♡

다시 한주의 시작을 짱짱하게 시작해야죠!
날씨도 풀렸고 화이팅입니다!

벌써 월요일이 마무리되어가네요
짱짱하게 화이링!!!!!

환전 축하드려요! 그것보다 차돌박이에 먼저 눈길이 가네요.ㅋㅋㅋ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ㅋㅋㅋㅋㅋ저도 떡볶이 나오고 차돌박이에 시선고정됐어요!
덕천?!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Congratulations @babapapa!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1 Year on Steemit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ngratulations @babapapa!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2 year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4391.40
ETH 2283.95
USDT 1.00
SBD 2.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