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관적인 치킨 브랜드 3대장!!😁

in #muksteem6 years ago (edited)

“한국 치킨, 평창올림픽의 진정한 승자” - 뉴질랜드 언론

평창 올림픽에서 많은 이들의 극찬을 받으며 한류 음식의 선두주자 중 하나로 자리매김한 치킨!
저도 참 좋아합니다^^ 그래서 주관적으로 치킨 브랜드 3대장을 선정해 보았습니다.


1. 교촌치킨 (Kyochon)

교촌.jpg

모르는 사람이 없는 교촌치킨! 치킨 브랜드의 조상 격이지만 도저히 질리지 않는 맛.
메뉴 종류는 적지만 하나하나가 강력합니다. 개인적으로는 사진의 반반콤보를 좋아합니다😍

2. 푸라닭 (PURADAK)

푸라닭.jpg

“치킨도 요리다. 치킨의 명품 푸라닭”

이유 있는 자신감을 가지고 있는 브랜드. 이름부터 메뉴까지 신선함으로 가득합니다!
저는 사진의 고추마요치킨순살 투움바치킨이 그렇게 맛있더라구요👍

3. 더후라이팬 (the Frypan)

더후라이팬.jpeg

치맥하기 가장 좋은 곳🍺
특이하게 순살치킨 아래 감자칩이 깔려있어요! 소스도 맛있고 사이드도 맛있고 근처에 있으면 자주 갈 텐데 없어서 속상하네요😢

쓰다 보니 치킨이 땡기네요... 안 가본 곳이 있다면 꼭 한번 방문해보시길 추천 드립니다!^^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개인적으로 전 bhc , 굽네 , 맘스터치를 좋아합니다:) 암튼 치킨은 브랜드 상관없이 사랑이자 진리입니당:)

맞습니다ㅎㅎ

푸라닭은 처음들어봤어요 ㅋㅋㅋㅋ
돌아다니면서 본적이없어서 ㅋㅋㅋ
찾으면 가봐야겠네요!!

정말 괜찮은 곳이에요ㅎㅎ 꼭 가보세요!

치킨엔 맥주 보단 저는 소맥을 찾기때문에 찾으면 꼭!! 소맥 달립니다! ㅋㅋㅋㅋㅋ

저도 사실 소맥파입니다!!ㅋㅋㅋㅋ 반갑네요ㅎㅎ

오늘 저녁은 치킨으로 갑니다
앞으로 자주 소통해요 맞팔부탁드립니다 !
새해복많이 받으세요 ~

넵! 저도 팔로우할게요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30
BTC 58617.29
ETH 3164.87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