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정통중화요리 "차이 395" (18.03.03)

in #muksteem6 years ago (edited)

image

주소: 창원시 진해구 진해대로 1114번길 46
지번)장천동 239-5
전화: 055)543-2395


오늘 완연한 봄날씨처럼 따스한 햇살과 함께
테니스모임을 한 후 회원 중에 잘 아시는 지인의
중국집으로 초대받아서 코스요리로 배부르게
먹고 왔습니다.

image

들어가는 입구에 사자 두 마리가 문지기를 하고
있습니다.

image
image

메뉴판은 들어가는 입구에 놓여져 있네요.

image
image

여러개의 룸과 홀로 이루어져 있으며 인테리어가
고급스럽게 되어 있었습니다.

image

저희팀은 예약을 해 놓았기에 셋팅이 되어
있었습니다.

image
image

기본 밑반찬 입니다.

image
image

양장피가 제일 먼저 나왔습니다.
해산물들이 '싱싱하다'라는 느낌이 드네요.

image

두번째로 나온 탕수육
고기가 진짜 크고 세개 먹으니 배가 부르더라구요.

image
image

해산물 누룽지탕은 속풀이로 좋을 것 같고
싱싱한 해산물과 누룽지가 잘 어우러져 고소하니
맛 있었어요.

image

중국술도 한 병 비웠구요~
도수는 높지만 향이 깔끔하니 좋았어요.

image

매운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얼큰하니 한입 먹으면
땀이 주르륵 흐릅니다.
그래도 자꾸 손이 가네요.ㅎ
마지막으로 매운볶음짬뽕이 나왔는데 배가 불러서
남기고 왔다는~~아까비!!!

image


● 이전포스팅

세금포인트 제도 이렇게 활용할 수 있다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 창원시 진해구 진해대로 1114번길 46]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중식은 언제나 먹어도 맛있는거 같아요~

글쵸.
주말엔 더더욱 그런 느낌입니다^^

원래 먹스팀 하셨어요? ㅎㅎ 난 가수신줄 ㆍㆍ

전 만능입니다.ㅎㅎ

야밤에.. 저도 탕수육 시킬까 말까 고민되네요 ㅠㅠ
autokjk님 팔로우하고 가요~~ 앞으로 잘 부탁드려요~~

먹고 싶은건 드세요.
저도 맞팔하러 갈께요^^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6
BTC 56443.25
ETH 2493.88
USDT 1.00
SBD 2.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