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 테라로사 카페 다녀왔어요

in #muksteem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

어제 속초에 놀라왔었다고 했었지요~

여기까지 왔으니 강릉 평창 올림픽 분위기를

안보고 갈수 없어서, 강릉에 왔다가

'테라로사 카페'에 들러보았어요~

IMG_7712.JPG

건물이 엄청 크고 웅장하더라구요~
주차요원도 3명씩이나 따로 있을 정도 ㅡ.ㅡ

IMG_7714.JPG

2층으로 올라갈수 있는 계단겸 의자+테이블

IMG_7731.JPG

아직 아침 11시 정도밖에 안되었는데 손님들이 1층에는
거의다 차있었어요~ 점심 이후가 되면 아마 줄을 스겠죠~

IMG_7723.JPG

IMG_7720.JPG

원두와 드립용품들을 팔고 있어요~

IMG_7729.JPG

저는 따뜻한 라떼 한잔을 사먹었네요~🙊
임신하고 나서 커피 많이 마시면 안되는터라
몇모금만 마시고 라떼도 걍 빠이~

테라로사 카페때문에 강릉이 커피의 도시가 되었죠 ㅎ
관광객들은 강릉오면 무조건 오는거 같더라구요 ~

다음번에 오게되면 드립을 마셔봐야겠어요 😃

주소: 강원 강릉시 구정면 현천길 7 테라로사

Sort:  

올림픽분위기 저도 느껴보고싶어요ㅜㅜ

강릉쪽 가니까 관광버스도 많이 다니고 외국인들도 많고
올림픽 분위기가 느껴지더라구요 ㅎㅎ

카페계의 고래 같습니다

그쵸 카페계의 고래 ㅋ

다음에 강릉갈때 꼭 들러봐야겠어요~!!^^

네 ~ 한번 가볼만 한거 같아요 ㅎ강릉가시면 ㅋㅋ

강릉점 외부 건물 공사 끝났나보네요 ^^*
아 그리고 먹스팀 태그 넣으셨으면.. 본문에 주소랑 전화번호 넣어보세요~
봇이 와서 보팅 해주고 갑니다. ^^*

아하 그렇군요 ㅋㅋ그 간단한 걸 모르고 난왜 먹스팀 태그 했는데 봇이 출동안하지 이러고 있었어요 ㅋㅋ 꿀팁 감사합니다 ㅋㅋ

우와 이런 형식의 카페 처음봐요!!!

요즘에는 이런 형식 카페가 많더라구요 ㅎㅎ

어머 카페 규모가 어마어마 하네요 @.@

맞아요 어마어마 하더라구요 ㅎㅎ기업이에요 여긴 ㅎㅎ

강릉은 먹을게 많아서 좋죠ㅎ

그러니까요~ 회의 천국 ㅎㅎㅎㅎ

이런 웅장한 사이즈의 까페는 처음 보네요. 어마어마 합니다. 저도 기회되면 꼭 한번 가보고싶네요. 일단 제 머릿속에 저.장-

'일단 제 머릿속에 저장... ' 빵터졌어요 ㅋㅋㅋㅋㅋ
저장해두셨다가 강릉 여행 가게되시면 들러보세요 ㅎㅎㅎ

1일 1회 포스팅!
1일 1회 짱짱맨 태그 사용!
^^ 즐거운 스티밋의 시작!

아.. 1일1회....ㅋ 알겠습니다~ 감사해요~^^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예전 먹스팀 데이터 추가 등록 작업중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강원 강릉시 구정면 현천길 7 테라로사]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늦었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추가 등록된 글들에 대해 새로운 보상 지급 방안을 마련하는 중입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2
BTC 60345.08
ETH 2986.57
USDT 1.00
SBD 3.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