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대문 갈치조림 중앙식당 대박 맛있당

in #muksteem6 years ago

남대문을 가게되면 두군데에서 주로 먹습니다 갈치조림 그리고 칼국수입니다

비좁고 조금은 허름하지만 맛은 아주 좋답니다

3.jpg

남대문 중앙식당 갈치조림 전문점입니다

물론 다른 생선구이도 합니다

저는 이곳에 갈때마다 가끔 가는데

맛이 늘 변합이 없네요

물론 호불호는 있습니다

1.jpg

이렇게 입구에 항상 굽고 계십니다

그래도 예전만은 못한것 같아요

늘 느끼지만 경기가 참 안좋습니다

생선구이 보다는 갈치조림이 제 취향에는 맞는것 같습니다

2.jpg

테이블이 많지 않다보니 사람들로 늘 꽉 차는것 같습니다

물론 맛도 좋기 때문이 아닌가 싶어요

밥맛이 왜 좋은가 했더니

국내산 증평쌀을 쓴다고 하네요

ㅋㅋㅋㅋ

3.jpg

자 드시어 남대문 중앙식당 갈치조림 나왔네요

ㅎㅎㅎ

저는 갈치도 좋아하지만 양념이 밴 무가 아주 맛있죠

밥위에 양념 무 갈치를 넣고 한입 먹으면 아주 끝내줍니다

지금도 침이 고입니다

다른분들도 생선구이 보다는 갈치조림을 더 많이 드시는것 같습니다

4.jpg

서비스로 된장찌개 계란찜 갈치튀김 이렇게 나오는데

지금 계란값이 많이올라가서 계란찜이 나오는지는 모르겠습니다

5.jpg

의외로 계란찜과 갈치조림 잘 어울려요

신기하네요

조림의 매콤한 맛을 계란찜이 잡아 주기 때문인가 봅니다


6.jpg

아주 매력적인놈이 나왔네요

바로 갈치튀김입니다

바싹 튀겨서 주시는데 너무 맛있서 한그릇 더 시켰습니다

ㅎㅎ 이거 정말 대박입니다

7.jpg

살을 발리는 것은 여자들이 더 잘하는것 같습니다

저희 가족은 정말 잘 발려 먹습니다

제가 잘 못먹으니 불쌍한지 조금 발려줍니다

기회되시면 남대문 중앙식당 갈치조림 전문점 한번 드셔보세요

맛은 괜찮은편입니다

아니면 생선구이도 괜찮구요

8.jpg

양념으 갈치튀김 드실때 찍어 드시면 되십니다

오늘은 남대문 갈치조림 전문점 중앙식당을 다녀온후 적어보았습니다

늘 건강하고 행복한 하루 되세요

주소 : 서울 중구 남대문시장길 22-12
상호 : 중앙식당
전화번호 : 02-752-2892

Sort:  

헐 맛나게따 엄마한테 갈치조림해달라해야지 키키

ㅎㅎㅎ 그래요 엄니가 맛나게 해줄것 같은데요

앗!! 진짜 사진에서 맛이느껴지는것 같아요 맛있겠어요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전..모든 생선은 다 조아라 합니다.^^
오늘도 좋은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생선조림은 언제 먹어도 맛있죠
행복한 명절 되세요

갈치조림과 계란찜 조합 말이 필요없네요ㅎㅎ

밥을 석석 비벼 먹으면 너무 좋지요

반갑습니다 글 잘읽었어요~
팔로우 하고 갑니다~^^
시간나시면 맞팔 부탁 드릴께요!

감사합니다
자주 뵈어요

@먹스팀 서울 중구 남대문시장길 22-12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댓글에 있는 주소 [서울 중구 남대문시장길 22-12]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양은냄비에 담으니 더맛있어보이네요

그렇지요 양은냄비에 갈치조림은 넘 맛나요
양념에 비벼 먹는 것도 줗구요 ㅎㅎ

2018년에는 두루 평안하시길!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70434.55
ETH 3761.18
USDT 1.00
SBD 3.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