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대 가성비 좋고 삼겹살 맛있는 이곳

in #muksteem6 years ago

처남이 건대에서 레스토랑 하는데 가끔 바쁠떄는 가서 도와주곤 합니다

늦게 끝나다 보니 늘 쇠주와 함께 먹으러 가는 삼겹살 집이 있습니다

1.jpg

구이가를 가끔 가는이유는 가격도 저렴하거니와

이렇게 두툼한것이 맘에듭니다

한입 넣었을때 육즘이 입속에 탁 터지는 느낌이 좋거든요

ㅎㅎ 제 입은 작답니다

2.jpg

바싹 구웠는데

육즙이 장난아니죠

술한잔 하면서 두서 없이 찍었더니 사진이 엉망이네요


3.jpg

이렇게 바싹 구워서 일렬종대 세우거 오랜만에 술한잔 하니 기분이 좋네요

추운 겨울철에 집에만 있는것도 좋지만

이렇게 맛난것 먹으면서 수다떠는 재미도 괜찮습니다

혹시 건대나 어린이 대공원을 오신다면

한번쯤 이곳 구이가도 들일만 합니다

4.jpg

저희 가족이 좋아하는 계란후라이

이것도 한판 시켰답니다

후라이라는 용어를 쓰면 안되는것 같은데

갑작이 생각이 안나네요

계란 기름에 둘러서 소금을 뿌리고 살짝 익힌것 ~~~~ ㅎㅎ


5.jpg

완숙보다는 반숙이 좋죠

갑자기 생각이 나네요

옛날 도시락에 얹어 먹던때

이렇게 먹다 보니 배부르고 술도 취하고 기분도 좋고 했습니다


7.jpg

어제 먹었던 한상 차림만 보아도 배부르네요

오늘 저녁은 치맥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내일 또 먹을까 살짝쿵 고민을 해봅니다

위치는 어린이 대공원역에서 내리시면 됩니다요

요즘 말하는 가성비 좋은 건대 삼겹살집 구이가에서 맛나게 먹고왔답니당

상호 : 구이가
전화번호 : 02-465-2292
주소 : 서울 광진구 능동로19길 11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넵 감사합니다 이렇게 도움을 주셔서요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 서울 광진구 능동로19길 11]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고맙습니다

고기도 두툼하고 육즙도 적당히 나오네요

계란 후라이 정말 맛있어 보이네요

저기에 허브 솔트뿌려먹으면 정말 맛있는데 :p

맞아요 육즙이 많아서 정말 맛있어요
계란 후라이까지 ㅎㅎ

자주 포스팅해주세요~ 근처라 맛집 찾을 때 좋을 것같네요 ㅎㅎ 팔로우하고갑니다

ㅎㅎ 알겠습니다 자주 소통해요

또다시 찾아온 불금!! 힘내세요!!곧 주말이에요!

네 주말이네요 모두들 가즈아 외쳐보아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5834.37
ETH 3292.65
USDT 1.00
SBD 2.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