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 일요일은 짜파게티 먹는날- 저는 이렇게 맛나게 끓여 먹는답니당

in #muksteem7 years ago

이것은 순수하게 제가 해서 맛이 있어서 올립니다
그러나 저는 정말 맛이 좋아요

1.jpg

2.jpg

참 이상한것 같아요
평소에는 별로인데 TV에서 맛나게 먹는것 보면 도저히 참기가 힘들어요
설마 저만 그런것 아닌가요
그래서 저만의 짜파게티 맛있게먹는법 한번 시작해 볼까요

3.jpg

일단 면과 스프를 분리를 해야겠죠
어떨때는 이 면이 짜장면보다 맛있을때가 있어요
아마도 짜장면 기름져서 그런가봅니다

4.jpg

스프는 3가지가 있죠
과립, 올리브유, 후레이크
이렇게 먼저 분리를 해 둡니다
이제 물을 끓여야 하는데 여기서 부터 중요합니다

5.jpg

이렇게 생각을 하시면 됩니다
보통 잇님들이 물을 끓일때 보다 약 1.5배 더 넣는다고 생각을 가지고 넣으시면 되십니다
잘 보이지는 않지만 물 양이 많을 겁니다

6.jpg

오늘은 채김치로 먹을까요
신김치가 있으면 신김치를 먹을려고 했는데 신김치가 없네요
그것 혹시 아세요
라면을 드실때 콩나물 무침과 같이 먹으면 정말 맛있다는것
이것은 저만의 팁입니다
콩나물 아삭함과 라면이 궁합이 잘 맞아요

7.jpg

자 이제 물이 팔팔 끓으면 면을 넣어줍니다
보세요 이제 물양이 보이죠
생각보다 많이 넣으셔도 됩니다
이유는 라면을 끓일때 물을 버리지 않고 그냥 사용할겁니다
그려면 라면의 맛을 그대로 살릴수 있습니다

8.jpg

두번째 짜파게티 맛있게먹는법 라면스프 3개를 동시에 넎는다

9.jpg

이렇게 라면을 넣은 상태에서 과립, 후레이크, 분말을 한꺼번에 넣어서 일반 라면 끓이듯이 끓여줍니다
그러면 분말이 액상으로 변하면서 라면 깊숙히 짜장의 맛이 스며들어갑니다
그렇게 하려면 라면의 물을 따라 버리지 않고 그대로 쫄여 주시면 되시는 것입니다
이렇게 하면 정말 맛있습니다
짜파게티 맛있게먹는법 이렇게 하면 끝입니다

10.jpg

자 이렇게 쫄이면 됩니다
그려면 일반적으로 짜파게티 끓이는것 하고 똑같죠
정말 이렇게 하면 맛나더라구요

11.jpg

이제 맛나게 먹으면 되겠습니다
어떻게 먹어야 될까요
맞습니다 나무젓가락에다 돌돌돌 말아서 호로록 호로록 먹으면 되겠죠
지금 생각해도 먹고 싶네요

12.jpg

이렇게 먹다 보니 한그릇 뚝딱했답니다
여기다 밥을 비벼 먹어도 맛나죠
ㅎㅎㅎ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고맙습니다

저는 이글보고 너무 먹고싶어지네요ㅎ
특히 주말에 먹는게 더 맛나요ㅎ
팔로우하고 갑니당 좋은주말보내세요^^

ㅎㅎ 감사해요
자주 왕래해용

힘내세요! 짱짱맨이 함께합니다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6182.86
ETH 2369.32
USDT 1.00
SBD 2.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