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절 첫음식 중국집 탕수육으로 그래도 가족들과 함께 하니 좋네요

in #muksteem7 years ago

명철 첫날인데 가족들과 모두들 잘 지내고 계시죠

저도 오랫만에 조카를 보니 좋네요

내일은 다 같이 전도 붙이고 만두도 만들고 그래야 겠습니다

저녁에 다들 피곤한지 탕슉과 짜장면을 먹었는데 맛이 괜찮네요

1.jpg

저희가 시킨곳은 양자강이라는 곳입니다

탕수육이 아주 바삭바삭한것이 맛이 괜찮네요

2.jpg

탕수육은 소스를 부워서 먹어도 좋고

그냥 찍어서 먹어도 좋은데

저희 집은 주로 찍어서 먹습니다

3.jpg

잡채밥과 쟁반짜장

역시 중국요리는 언제 먹어도 괜찮은것 같습니다

4.jpg

탕수육은 괜찮은데 쟁반짜장을 조금 뿔은것같네요

5.jpg

가족과 함께 먹는 음식은 언제나 좋은것 같아요

모두들 연휴 잘 보내시고 맛난것 드시길 바래요

양자강
주소 : 서울 광진구 능동로49길 10

Sort:  

역시 탕수육은 찍먹이 진리 아닌가요 !! 찍먹에 한표

ㅎㅎㅎ 저도 찍먹입니다
어떻게 맛만 있으면 장땡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 서울 광진구 능동로49길 10]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고맙습니다

ㅋㅋ명절에 먹는 중국음식이 은근 꿀맛이죠~ㅋ 무지 맛있어 보입니다ㅋ

맞아요 시켜먹는 것도 가정의 평화를 줍니다
여성분들의 휴식을....

어흑.. 제가 가장 좋아하는 음식 중 하나인 탕수육..
야심한 밤에 야식으로 땡기네요 ㅎㅎ

그래요 먹는것은 밤에 보시면 앙되용

2018년에는 두루 평안하시길!

ㅎㅎ 짱짱맨도 평안한 하루 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6542.34
ETH 2391.51
USDT 1.00
SBD 2.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