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 따끈한 순대국은 나를 행복하게 해줍니다

in #muksteem6 years ago

명절 다들 잘 보내셨죠

저도 지금 막 용인에 있는 처가집에 들렸다가 조금전 도착해서 이렇게 컴을 키고 마주 앉았네요

처가집은 양지리조트 근처에 있는데 차가 밀릴것 같아서 갈때마다 먹고오는 홍가네 순대국집에서 먹고 왔습니다

이곳은 아주머니가 하는데 아이들이 착해서 그런지 어머니 서빙을 도와줍니다

아마도 방학때라서 그렇지 않나 보아요

일단 양이 푸짐하고 가격이 저렴하고 맛이 좋다는것

3박자가 착착 맞는 집입니다

14.jpg

1.jpg

메뉴판도 소박하죠

가격은 7천원

요즘 가격에 비해서 비싸지 않는것 같아요

2.jpg

3.jpg

4.jpg

반찬은 김치, 깍두기 양파절임

특히 김치가 순대국과 궁합이 잘맞아

4명이서 3번이나 시켜 먹었답니다

요즘 채고값이 비싼데 ㅎㅎ 조금 미안하다는 생각이 드네요

5.jpg

6.jpg

7.jpg

8.jpg

양념은 새우젓, 소금, 다대기(다진고추양념), 청양고추

새우젓으로 간을 간간하게 한다음 청양고추를 매콤하게 간을 맞추고

조금 부족할 경우 소금간을 하면 좋아요

처음서 부터 소금간을 강하게 하면 뜨거울 때는 모르지만 식었을때는 맨 마지막에 짠 경우가 많습니다

그리고 다진 고추 양념은 칼칼한 것을 좋아 하시는 분들에게 권하고 십고

조금 깔끔한 것을 좋아 하는 분들은 그냥 먹는 것이 좋아요

9.jpg

자 드이어 나왔네요

팔팔 끓는 것이 따끈하고 맛이어 보이죠

10.jpg

이렇게 순대도 많이 들어서

나중에는 배가 부르더라구요

사장님 인심 짱 ㅋㅋㅋㅋ

일단 맛난것 맛이 좋으면 무조건 좋음

10.1.jpg

이렇게 새우젓도 넣고

11.jpg

다진 고추 양념

12.jpg

청양고추와 새우젓 간을 맞추면 끝

13.jpg

그 다음 어떻게 해야될까요?

빙고~

바로 밥을 말아야 겠죠

밥심으로 사는 것 아니겠어요

14.jpg

이렇게 실한 순대국 한그릇이면 나를 행복하게 하죠

맛있게 배가 부르면 세상을 다 가진 느낌

ㅎㅎ

세상은 아니 더라도 하루는 만족 하는것 같아요

15.jpg

이렇게 깨끗이 다 먹었습니다

오늘 너무 잘먹고 왔네요

16.jpg

잘 먹었으면 어떻게 할까요?

맞습니다 이렇게 정리도 깔끔하게

맛있는 것은 이렇게 소개를 해주는 것이 스티미언의 할일이 아니겠어요

그렇게 소개해 드렸습니다

ㅎㅎㅎㅎ

저는 한숨 자야 겠습니다

홍가네 순대국 :

주소 : 경기 용인시 처인구 양지면 양지로 156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뜨끈하게 한그릇 하고 나면 너무 든든할거 같애요.ㅎ

뜨끄한 순대국 하나면 겨울철에는 그만이죠 ㅎㅎ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 경기 용인시 처인구 양지면 양지로 156]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6222.18
ETH 3310.36
USDT 1.00
SBD 2.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