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cksteem / 짬뽕 그리고 찹살탕수육❤

in #mucksteem7 years ago (edited)

image

안녕하세요! @Baeseunghoon 비하동입니다.
다들 점심식사는 하셨나요?

저는 오늘도 다이어트를 포기한채 중식을 먹었습니다😣
뭐... 먹은만큼 운동하면 되는거 아닌가요?😂(자기위로)

image

저희동네 짬뽕 최강의 맛집인 '배달해, 짬뽕하세'에서
음식을 주문했습니다~ 상호가 특이하죠?
사실 이곳은 제친구가 주방장인데 정말 맛이 최고🖒🖒

image

음식도 1회용기로 깔끔하게 포장되어서 와요~
배가고프니 랩을 마구잡이로 뜯어봅니다👊

image

여기 짬뽕은 고기짬뽕입니다. 숙주나물과 양파 오징어
등등 여러가지 야채와 고기가 들어있지요~

image

그리고 친구가 서비스로 준 찹살탕수육입니다💙
진짜 쫄깃쫄깃한게 너무 맛있습니다.

image

안에 찹쌀이 보이시나요? 정말로 적절한 비율로
고기와 조화를 이루고 있습니다.

image

짬뽕안에 있는 숯불고기에요~ 짬뽕을 먹으면서
불맛이 확나는게 매력적이네요🎵

어짜피 먹어봐야 아는 그맛이 절대 아닙니다..
다이어트는 내일부터 해야겠네요😂😂😂

Sort:  

탕수육은 언제나 꿀맛이져

짬뽕 국물이 정말 찐해보이네요
탕수육도 찹쌀 비율이 제스타일이에요!!! 잘 보고 갑니다 :)

정말 맛있어 보이네요~~
매운건 잘 못먹어서 찹쌀 탕수육이 땡기네요! ^^

✈ 고추 기름이 정말 장난아니네요! 보기만 해도 맛있어보입니다 +_+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7402.68
ETH 3481.04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