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cksteem / 퇴근후 혼자서 소고기 먹었습니다💙

in #mucksteem7 years ago

image

안녕하세요~ @baeseunghoon 비하동입니다.
곧 점심시간인데 식사하실 준비하고 계신가요?

저는 야간이라 9시에 퇴근을 했습니다😥

퇴근길에 배가 너무 고픈나머지 참지 못하고
정육점에 들려서 소고기를 샀습니다.

다이어트 중이라 참아보려했지만 실패네요😂
그래도 자기위안 한다고 삼겹살보다 덜 찌는
소고기를 택했는데 비싸긴 비싸네요...

image

우삼겹의 아름다운 모습입니다~ 사진을 찍으면서
빛깔에 반했습니다!!

image

시간이 없습니다! 빨리 후라이팬에 구워야 합니다!

image

맛있게 익어가는 소고기의 모습이에요~
색만 변하면 그냥 먹어주는게 예의죠?ㅎㅎ

image

와... 육즙이 가득해보이죠? 소고기는 바짝 익히면
맛이없어서 저는 80%정도만 익혀서 먹었습니다.

메인 사진은 소금을 찍은 모습이고 정말 맛나게 먹었어요🖒
당분간은 다이어트를 위해 먹스팀글을 자제해볼께요...

다들 오늘 하루도 힘내시고 맛점들 하세요👏👏
그럼 저는 자러가보겠습니다🙌🙌

Sort:  

맛있어 보이네요,..
저도 이번주말에는 소고기로^^

요즘 스팀에 소고기 드시는 분들 많습니다 ㅠㅠ
소고기는 항상 사랑입니다 ㅎㅎ

먹스팀 넘 좋아요ㅋㅋㅋ

생고기로도 그냥 먹을 만큼 맛있어 보이네요 !

넘나 짱맛일듯!!! 맛저하세욤^^

소고기를 먹을때마다 너무 바싹 익혀서 잔소리를 듣습니다...ㅠ.ㅠ

고기 잘 굽는 것도 기술이고 실력인거 같네요.

배고픈 새벽에 너무 감사한 사진입니다...ㅠ.ㅠ

수욜 활기차게 잘 보내시기 바래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29
BTC 61659.26
ETH 2446.04
USDT 1.00
SBD 2.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