퀸카로 살아남는 법을 봤어요~

in #moviesteem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gimemi입니다.
정말 요새는 무슨 누가보면 영화블로그인줄 알겠어요 ㅋㅋㅋㅋ
하루에 한편은 꼭 영화를 보더라구요~
오랜만에 감성뿜뿜하며 하이틴 영화를 봤어요!
'퀸카로 살아남는 법'
진짜 추억의 영화죠? 무료 2004년에 나왔었다고 하더라구요
제가 14살적... 갓 중학생이 될때 나왔던 영화더라구요!

movie_image.jpg

이 때 한참 정말 린지로한 주가 최고였죠
하이틴영화부터 드라마물 영화까지 엄청 많이 나왔었던 기억이 있네요~
내용은 그냥 정말 하이틴영화의 주된 내용이에요 ㅎ_ㅎ

movie_image (2).jpg

부모님과 함께 아프리카에서 살며 홈스쿨링을 하던 린지로한은
사회성을 위하여 고등학교를 입학합니다.
어디에나 있는 퀸카무리.
린지로한은 관심이 생긴 남자가 있는데 그 남자는 그 퀸카무리 중 한명인 레이첼의 전남친. 좋아한다고 소문이 나버렸고, 레이첼은 다시 구남친을 만납니다.

movie_image (1).jpg

그때는 몰랐는데... 남친역이 잘생겼었더라구요..허허
왜 몰랐을까요....?ㅋㅋㅋㅋㅋ허허
그 이후로는 뭐 몇번의 문제끝에 결국은 그 남자와 잘되는 그런내용 짝짝짝 하하하
movie_image (3).jpg

다른것보다 저는 아만다와 레이첼 맥아담스의 예전모습을 보는 재미가 있더라구요 ~ 어쩜 아만다는 지금과 같은지.. 대단해요 ㅠ_ㅠ 뭔가 멍청한 역할인데 그 역할까지 너무 잘어울리는 것 같아요 ㅋㅋㅋ
우리나라로 따지면 김태희, 송혜교, 전지현 세명이 진짜 젊을 시절에 다같이 영화찍어 나온정도로 본다고 하는 사람도 있으니까요!
오랜만에 본 하이틴영화로 괜히 젊어진 기분이 들더라구요!
재밋게 봤습니다.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 An Incentivized Ad platform by Proof of Click - 스팀 기반 애드센스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스티미언 여러분. 오늘 여러분께 스팀 블록체인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을 소개...

Sort: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안녕하세요 짱짱맨 출석부를 운영중인 마이입니다. 즐거운 스티밋 하세요!

2004년에 중학생이셨군요. 그게 더 재밌네요.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1763.08
ETH 2899.43
USDT 1.00
SBD 3.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