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KR/EN][V.O.영화보기] #5. 박찬욱 - 쓰리, 몬스터 中 CUT Three... Extremes, Three, Monster, 2004

in #movies7 years ago

저도 극장에서 이 영화를 봤는데 당시에 난리도 아니었죠... 영화 내리라고 ㅎㅎㅎ
저는 CUT 보다는 만두를 훨씬 공포스럽고 재밌게 봤었습니다

Sort:  

제 대학시절과 함께한 영화인데 보면서도 신선한 충격을 받았습니다. 손가락 뎅겅 하는순간 주위 관객의 탄식소리가 아직도 생생하네요... ㅎㅎ 만두는 인육만두였던가요? 기억이 잘 나지 않는군요.. 엄청 예뻐지고 싶은 부인의 이야기도 있었던거 같고... 지금생각해보면 이영화가 2017년에 다시 걸릴수 있을까 생각해 봅니다... 엄청 충격적인 장면을 투덜대면서도 단죄하지 않고 아무렇지 않게 보던 시절에 한국영화의 다양성이 엄청났던 것 같습니다.

예뻐지고 싶은 부인이 인육만두를 먹고 효과를 보다가 구할 곳이 없어지자 스스로 유산시켜 만두를 만드는 내용이었죠. 저도 지금 기준으로는 걸릴 수 없지 않을까 싶습니다...

아주 비릿하군요 ㅎㅎㅎ

신선한 충격이라기 보다는 비릿한 충격이었죠 ㅎㅎ
실제로 극장에서 먹었던 걸 확인한 분도 있다고 들었습니다...

와... 감독이 엄청 행복했을 거 같네요 알바는 슬펐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29
BTC 67527.39
ETH 3259.14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