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여름 밤의 꿈

in #movie7 years ago

늦은 저녁에 커피한잔이..

말똥말똥 하다가 스팀스팀~

블루 레드 라임///^^

스트라이프 티셔츠만 나흘 내리 입었더니

갑자기 영화 '리플리' 보고싶어지네요


image

image

image

image

알랭 드 롱 이름이 핸섬의 대명사였던 시절이 이해되네요 원작인 '태양은 가득히' 의 주인공이죠


![image]() ![image]() ![image]()

쥬드로 맷데이먼 기네스 팰트로 주연도 너무나 돋보이지만 두번째 봤을때 부턴 '아임낫 데어'영화를 본뒤라서인지 케이트 블란쳇도 눈에 띄고 필립 세이모어 호프만의 짧은 등장도 기억에 남았어요

탐 리플리 역을 맡은 맷데이먼의 연기와 프랑스바닷가의 풍광 배우들의 의상과 제스쳐 그리고 보트가 생각나요

무더운 여름밤에 볼만한 영화예요
사진보고 잠깐 쓰고 자려니 괜히 뿌듯해지네요 ㅎㅎ
굿밤이요^^*

Sort:  

liked and followed :)

Oh thank U~^^*

뉴비는 언제나 환영!/응원!이에요, 조사한바에 따르면. 텍스트가 공백제외 1000자 이상이면 지속적으로 사랑받는 포스트가 된다네요. - kr-newbie 보안관 봇! 2017/07/06일 시작 (beta)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7483.44
ETH 2574.21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