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굿 매너스 메인 예고편 영상 | [movie] Good Manners Main Trailer - HD

in #movie6 years ago (edited)

title.jpg

  • 제목 : 굿 매너스
  • 개요 : 판타지, 공포, 서스펜스
  • 개봉 : 2018.05.03
  • 감독 : 마르코 더트라, 줄리아나 로자스
  • 출연 : 마르조리 이스치아누(아나), 이자벨 주아(클라라), 미구엘 로보(조엘)
  • 줄거리:
    “그날 밤, 난 태어나지 말아야 했다”
    상파울루의 빈민가 출신 클라라는 임신한 아나의 가정부로 취직한다.
    아나는 전문 유모가 아닌 클라라가 미심쩍었지만 점점 그녀에게 의존하게 되고
    급기야 두 사람 사이에 묘한 감정이 싹트기 시작한다.
    그리고 보름달이 뜬 어느 날 클라라는 아나의 임신과 관련된 충격적인 비밀을 알게 되고
    예정일에 앞서 아이가 태어나면서 겉잡을 수 없는 사건이 벌어지는데……


[예고편 스틸컷]

Good Manners Main Trailer1.png

Good Manners Main Trailer2.png

Good Manners Main Trailer3.png

Good Manners Main Trailer4.png

Good Manners Main Trailer5.png

Good Manners Main Trailer6.png

Good Manners Main Trailer7.png

Good Manners Main Trailer8.png

Good Manners Main Trailer9.png


청소년 관람불가 의 판타지 공포 영화가 개봉하네요.
공포면 공포지 판타지 공포는 뭔가 하며 포스터를 봤는데 아이 한명의 모습만 있는 단순한 포스터이다.
포스터의 사진만 보면 성장 드라마 가 생각날 정도이다.
외국포스터 와 차이가 많이 나는듯해서 확인하니 외국은 동화적인 느낌의 포스터로 제작되었다.
(아래쪽에 올려볼게요. ^^)
스토리는 상파울루의 빈민가 출신 클라라 가 미혼모인 아나 의 도우미로 호화로운 아파트 로 들어가며 시작되는데요.
아나 의 임신엔 충격적 비밀이 있고, 그것으로 인해 벌어지는 사건 이 주된 내용 입니다.
단순히 공포 영화라서 청불 인가 했더니 영화 중간 에 클라라 와 아나 의 동성애(?) 부분이나 출산 화면이 충격적 이었다는 후기가 있는듯합니다.
스포라기 보다는 해당 내용들데 반감이나 거부감이 있으신 분들은 피하셔야 할듯하네요.
내용이 개연성이나 진행과정 이 매끄럽지 못한부분이 있긴 한듯 한데요.
동화 라는 전제 하에 본다면 어느정도 이해할수 있는 부분 일듯 합니다.
잔혹동화 스토리 를 좋아 하시거나 귀신,악마 류의 공포 영화 와 다른 공포 영화를 원하신다면 한번 경험 해보시는것도 좋을 듯하네요.

좋은날씨에 좋은 주말입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외국 포스터]

title2.png

title3.png

Sort:  

늑대아이일까요?? 늑대가 나오네요.ㅎㅎ

센스가 있으시네요. ㅎㅎ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좋은 영화 소개 잘봤습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뭐지요? 소개 글을 보니 더 궁금해집니다 ㅎㅎ
비밀이 뭘까요???ㅠㅠ

[부자노트] 보팅 나눔 이벤트에 참가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예고편 과 외국 포스터 를 보면 알수있는 내용이 있네요. ㅎㅎ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으윽.... 제가 그닥 즐기지 않는 영화네요...ㅠㅠ 그런식의 표현이 있는거 즐기지 않습니다. ㅠㅠ

잔혹동화 스타일이라 호불호 가 있을듯합니다. ㅎㅎ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1651.16
ETH 2369.36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