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데자뷰 메인 예고편 영상 | [movie] DEJA VU Main Trailer - HD

in #movie6 years ago

title.jpg

  • 제목 : 데자뷰
  • 개요 : 미스터리, 스릴러
  • 개봉 : 2018.05.30
  • 감독 : 고경민
  • 출연 : 남규리(신지민), 이천희(차인태), 이규한(선우진)
  • 줄거리 :
    자신이 사람을 죽였다고 말하는 여자
    하지만 아무도 그녀를 믿지 않는다...
    약혼자 우진과 함께 탄 차로 사람을 죽인 지민
    그날 밤 이후 죽은 여자가 나타나는 끔찍한 환각을 겪는다.
    견디다 못한 그녀는 결국 경찰에 찾아가지만, 자신의 기억 속 교통사고가 실재하지 않음을 알게 된다.

사라지지 않는 의문 속에 그녀의 일상은 점점 공포스러워지고,
방관하는 약혼자 우진, 그리고 사건 이후 자신의 주변을 감시하는 차 형사로 인해
더욱 최악의 상황으로 빠져드는데...



[예고편 스틸컷]

DEJA VU Main Trailer1.png

DEJA VU Main Trailer2.png

DEJA VU Main Trailer3.png

DEJA VU Main Trailer4.png

DEJA VU Main Trailer5.png

DEJA VU Main Trailer6.png

DEJA VU Main Trailer7.png

DEJA VU Main Trailer8.png

DEJA VU Main Trailer9.png

DEJA VU Main Trailer10.png

DEJA VU Main Trailer11.png


미스터리,스릴러 물인 데자뷰 의 메인 예고편 입니다.
출연배우들 때문인지 어느정도 알려진 영화 인데요.
우리나라에서 흥행성공 이 드문 장르이기도 하지요.
이런류 의 영화를 좋아하긴 하는데 왠지 결과가 좋지 않을것 같은 느낌이네요.
미스터리,스릴러 물은 결과가 반전이 좋아야하는데 대부분 의 영화가 반전이나 결과가 약해서 성공하기 힘들지요.
식스센스 같이 놀라운 반전이 있어야 성공할텐데요.
일단 기본 스토리는 전형적 이기에 큰 기대는 안하고 있습니다만 아직 개봉전 이라서 어떨지 모르니 멋지게 반전해서 잘봤다 고 평할수있는 미스터리 물이 됐으면 합니다.

날씨가 약간 쌀쌀하지만 선선하니 좋네요.
공기질도 좋은듯 합니다. ㅎㅎ
즐거운 불금 보내세요. ^^

Sort:  

여름이라 그런지 제가 좋아하는 스릴러공포물의 영화들이 하나둘 개봉하는것같네요 ๑′ᴗ‵๑

네 날씨가 더워 지면서 하나둘 개봉하는것 같아요. ㅎㅎ
더운날 극장 에어컨 맞으며 공포영화보면 딱이겠네요.
오늘 날씨가 너무 좋네요.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28
BTC 60732.06
ETH 2345.63
USDT 1.00
SBD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