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범인은 바로 너 메인 예고편 영상 | [movie] Criminal Is You Main Trailer - HD

in #movie6 years ago

title.jpg

  • 제목 : 범인은 바로 너!
  • 장르 : 한국 드라마 & 버라이어티, 한국 TV 스릴러
  • 주연 : 유재석, 안재욱, 이광수, 김종민, 박민영, 김세정, 엑소 세훈
  • 줄거리 :
    유재석과 허당 탐정들의 예측불허 추리 예능. 당신이 웃어 넘긴 모든 순간이 단서가 된다!

추리는 초짜, 웃음만 고수인 7인의 허당 탐정단이 맞닥뜨리는 10개의 사건, 숨막히는 추적,
뜻밖의 손님들. 예측불허 사건 속, 탐정단은 과연 최후의 배후를 밝혀낼 수 있을 것인가.

당신이 웃어넘긴 모든 순간이 단서가 된다!
의문의 살인 게임에 휘말려 결성된 좌충우돌 7명의 허당 탐정단이 맞닥뜨리는 10개의 사건,
숨 막히는 추적, 그리고 뜻밖의 손님들. 추리는 초짜, 웃음은 고수!
7명의 허당 탐정단은 과연 최후의 배후를 밝혀낼 수 있을 것인가?



[예고편 스틸컷]

Criminal Is You Main Trailer1.png

Criminal Is You Main Trailer2.png

Criminal Is You Main Trailer3.png

Criminal Is You Main Trailer4.png

Criminal Is You Main Trailer5.png

Criminal Is You Main Trailer6.png

Criminal Is You Main Trailer7.png

Criminal Is You Main Trailer8.png

Criminal Is You Main Trailer9.png

Criminal Is You Main Trailer10.png

Criminal Is You Main Trailer11.png

Criminal Is You Main Trailer12.png

Criminal Is You Main Trailer13.png

Criminal Is You Main Trailer14.png

Criminal Is You Main Trailer15.png


이전에 케이블 에서 방송 되었던 크라임씬 같은 형식의 예능이 넷플릭스 에서 시작하네요.
이전에 크라임씬 을 잼있게 봤던 입장에서 기대되는 프로그램 입니다.
출연진 과 제작진 도 기대할만 하네요.ㅎㅎ
런닝맨 제작진 과 런닝맨 주멤버 유재석,이광수 씨 가 출연하네요.
총10부작 으로 총10개의 사건을 추리 한다고 합니다.
5월 4일 부터 방송 한다고 하는데 넷플릭스 를 안보던 입장에서 1개월 무료 를 한번 봐야하나 생각이 들게 하네요. ㅎㅎ
사건 추리 관련 해서 흥미 가 있다면 잼있게 볼수 있지 않을까 합니다.
다만 크라임씬 이 사건 추리에 중점을 뒀다면 '범인은 바로 너' 는 예능에 초점을 둔게 아닌가 하는생각이 드네요.
예고편을 봐도 런닝맨처럼 무슨 게임을 해서 힌트를 얻는듯한 모습도 보이는것 같은데요.
본방송 에선 어떨지 모르겠네요.

비가 그치고 이제 완연한 봄 날씨네요.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Sort:  

오옷!! 넷플릭스!! 찾아서 봐야겠네염 ㅎㅎ

네. 저도 흥미가 생겨서 넷플릭스 를 가입해야하나 생각 중이네요. ㅎㅎ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넷플릭스는 사랑입니다 +_+

시간이나 상황이 계속 사용할지 미지수라 가입하는데 고민이 되네요. ㅎㅎ
점점 서비스가 많아 지는듯해서 좋아보이긴 해요. ^^;;

디즈니도 넷플과 같은 스트리밍 서비스에 뛰어든다는데 콘텐츠가 어마어마할 듯 합니다

디즈니가 시작한다면 파급력이 엄청나겠네요. 이제 다들 대형 스트리밍 시스템이 대세 인듯하네요.ㅎㅎ;;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ㅎㅎ
보팅 꾹 누르구 가용~^^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수동나눔]무조건-수동보팅 29회차 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아핫! 마침 넷플릭스 프리미엄 가입했는데 ㅋㅋㅋ 요거 봐야겠어요 크라임씬도 엄청 재밌게 봤는데

저도 크라임씬 잼있게 봤었는데 이건 예능에 좀더 비중을 두지 않을까 하네요.
저도 보고 싶긴 해요. ㅎㅎ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오..~
이거 봐야겠어요
유재석에 이광수라니 ㅎㅎ 오랜만에 볼 만한것 찾았네요

둘 의 케미가 기대되긴합니다.
런닝맨도 참 잼있게 보고 있는데 런닝맨 제작진이 제작을 한다고 하니 기대되네요.
한편으론 추리가 아니라 너무 런닝맨 스탈일의 예능 게임 쪽으로 가면 어쩌려나 하는 생각도 해봅니다. ㅎㅎ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Joey Park의 모두를 위한 보팅 파워 나눔

0.11$ 보팅 완료(늦어서 +0.01$ 추가 보팅)

시간이 없어서 못 읽고 가요 ~

좋은 하루 되세요 ~ ^^

일일히 댓글까지 달아주시고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유느님이 영화를 찍으신건가요? 앗! 처음들어보는데 뭔가 궁금증을 자아내는 영화인것같네요!!

영화는 아니구요.
넷플릭스 에서 방영하는 추리예능 입니다.
총 10부작으로 제작 방송 된다고 해요.
제가 예전 크라임씬 을 잼있게 봤고, 런닝맨도 좋아하기에 영화는 아니지만 올려봤어요. ㅎㅎ
날씨좋은 금요일 이네요.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오늘도 호출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와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57666.58
ETH 3076.03
USDT 1.00
SBD 2.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