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오션스8 메인 예고편 영상 | [movie] Ocean's 8 Main Trailer - HD | 액션, 범죄 (2018.06.13)

in #movie6 years ago

title.jpg

  • 제목 : 오션스8
  • 개요 : 액션, 범죄
  • 개봉 : 2018.06.13
  • 감독 : 게리 로스
  • 출연 : 산드라 블록(데비 오션), 케이트 블란쳇(루), 앤 해서웨이(다프네 클루거)
  • 줄거리 :
    1천 5백억원의 다이아몬드 목걸이를 훔쳐라!
    과연 목표가 그것뿐일까?
    전 애인의 배신으로 5년간 감옥에서 썩은 ‘데비 오션’(산드라 블록)은 가석방되자마자
    믿음직한 동료 ‘루’(케이트 블란쳇)와 함께 새로운 작전을 계획한다.
    그들의 목표는 바로, 뉴욕 메트로폴리탄 박물관에서 열리는 미국 최대 패션 행사인
    메트 갈라에 참석하는 톱스타 ‘다프네’(앤 해서웨이)의 목에 걸린 1천 5백억 원의 다이아몬드 목걸이를 훔치는 것!
    디자이너부터 보석전문가, 소매치기와 해커까지, 전격 결성된 각 분야 전문가들이 마침내 실행에 나서는데…

기가 막힌 작전, 그 뒤에 또 다른 목적
화끈하게 훔치고 시원하게 갚는다!



[예고편 스틸컷]

Ocean's 8 Main Trailer1.png

Ocean's 8 Main Trailer2.png

Ocean's 8 Main Trailer3.png

Ocean's 8 Main Trailer4.png

Ocean's 8 Main Trailer5.png

Ocean's 8 Main Trailer6.png

Ocean's 8 Main Trailer7.png

Ocean's 8 Main Trailer8.png

Ocean's 8 Main Trailer9.png

Ocean's 8 Main Trailer10.png


범죄,액션 영화가 개봉 합니다.
어디선가 들어본듯한 제목인 오션스8 인데요.
오션스11 과 비슷한장르 입니다. 장르뿐만 아니라 영화 내용에서도 연결부분이 있는데요.
제작사 가 같은지 는 모르겠으나 오션스11 의 세계관을 이어갑니다.
영화 내에서도 이런 이야기가 나오는데요. 오션스8 의 리더가 오션스11 에 대니오션 의 여동생 이라는 설정 입니다.
우리나라 에서 꽤 흥행성적이 좋은 장르이기에 어떨지 기대가 되네요.
거기에 출연배우들 도 아는이름들 이 많네요. ㅎㅎ
오션스11을 잼있게 보셨거나 범죄액션물 을 좋아하신다면 잼있게 볼수있지 않을까 합니다.

날씨가 30도까지 올라가네요.
그래도 즐거운 불금 보내세요. ^^

Sort:  

오션스 11 참 재미있게본영화인데용
이것도 되게 재미있을것같아요~
그 마술하는영화 엄청재밋게봣는데
제목이 기억이안나네요

저도 오션스11 오래된 영화 지만 잼있게 봤었지요.
마술하는 영화 라면 나우유씨미 말씀하시는게 아닐까요?
나우유씨미 저도 잼있게 봤어요. ㅎㅎ 2019년 쯤에 3편이 나온다는 얘기가 있던데요.

윽 맞아요
나우유씨미 ㅋㅋ 1탄은 엄청재밌엇는데 2탄은 좀약햇던것같아요
2탄도 있죠? 기억이 ㅠ

네 2탄까지 개봉했어요.
1탄이 잼있긴 했지요. ㅎㅎ
2탄에서 살짝 실망한게 있지만 3탄 기대중 이에요. ㅎㅎ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오늘밤 11시에 무상임대 1기연장이 마감됩니다.
그동안 도움이 되셨는지 모르겠네요.
앞으로도 즐거운 스팀잇 되시길 바랄게요~~

감사합니다.
럭키님 덕분에 그동안 편하게 스팀잇 사용했네요.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네~~더운 여름 시원하게 잘 보내세요!

네~ 럭키 님도 더운날 건강히 보내세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2
TRX 0.12
JST 0.029
BTC 66433.10
ETH 3607.66
USDT 1.00
SBD 2.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