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장산범 보고 왔습니다

in #movie7 years ago

image

한국식 공포영화라 보는 내내 음침하고 스산한 분위기입니다 중간에 좀 지루하긴 한데 아역 배우들 연기도 빈틈없고 재미있게 봤습니다. 너무 놀래서 영화보다가 눈을 가린다는게 눈을 찔렀네요 ㅋㅋㅋㅋㅋㅋ 내일 병원가야될 것 같아요.

장산범의 배경은 부산 장산 지역인데 너무 현대화된 곳이라 촬영은 강원도에서 했다고 해요. 역시 염정아 특유의 분위기는 배우 염정아만이 가능한 것 같습니다. 죽은 사람의 목소리를 따라하는 장산범이라는 유령. 소재도 독특하고 소리 연출이 좋았네요. 결말이 허무하긴해도 세련된 느낌의 공포영화였습니다 :)

Sort:  

마누라가 보자고하는데 안본다고 게속버티고있어요...어뜩하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는 막판에 너무 무서웠어요. 사운드로 공포감을 극대화한 영화입니다

ㅋㅋㅋㅋㅋㅋ절대안봐야지..

팝콘 막 날아다니고 옆에 여자혼자 온 사람이 나는 여친이랑 왔는데 손 꽉 잡는 영화라는데 진짜인가요??ㅋㅋㅋ

안녕하세요. 스팀잇 가입하신 것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KR 일일 Top10 랭크 순위 랭킹, 댓글왕, 보팅왕, 고래왕, 큐레이터 정보 등 kr커뮤니티를 한눈에 볼 수 있습니다.
kr, kr-newbie, kr-join(가입인사시)을 태그에 넣으면 좀 더 많은 분들이 포스팅을 볼 수 있습니다.
kr 태그를 맨앞에 넣으면 kr 카테고리가 됩니다.

확인했습니다.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4
TRX 0.12
JST 0.024
BTC 51981.11
ETH 2334.35
USDT 1.00
SBD 1.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