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아름다운 나의 신부 VS 천장지구 | 사랑 그 裏面, 잔인한 이 사회의 부조리

in #movie6 years ago

(๑˃̵ᴗ˂̵)천장지구는 명작이었죠~ 옛날 홍콩영화는 모든게 대단했는데 그 명성은 이제 다 사라져버렸네요~ 아 안타까워라~ 다음에 기회가 되면 도전해볼게요~

Sort:  

아~ 안타까워라~ㅎ
덕화오빠 최근 영화 봤는데 안본만 못했어요ㅠㅠ
유ㅎ

ㅠㅠ 왕조현 완전 좋아했는데... 세월이 어쩔수없네요... 왕조현 직접만나서 악수했다면 믿으실려나 ~ ㅋㅋㅋ

오~ 왕조현과 악수를? 언제요?
왕조현은 여신이었죠. 정말 예뻤는데ㅎ

(╹◡╹)ㅎㅎ 아주아주 오래오래전 왕조현이 영화홍보를 위해 한국에 왔었거든요. 우연히 우연히 화장실로 가는 복도 의자에 앉아있다가 화장실 가는 왕조현과 마주쳤답니다. ㅋ 웃기지만 실화에요. 천사가 걸어오는줄 알았습니다.

천사도 화장실은 가겠죠?ㅎㅎ
정말 우연히 만나셨지만 넘ㅎ 좋았겠다.
천녀유혼 보고싶네요. 장국영도...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29
BTC 57956.22
ETH 3126.99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