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표를 위한 내 노력은 현재 진행형이다

제 자신을 통제할 수 없음에 대해 확신이 있습니다. 그로 인해 나는 나 자신을 학대하고 있다고 믿습니다. 나는 자기 통제를 못하는 사람입니다. 이러한 태도를 가진 사람은 없습니다. 나는 항상 스스로를 통제할 수 있다고 믿습니다. 그러나 그렇게 말하는 것은 장난이 아닙니다. 그것은 자기를 속이는 행위이며, 스스로의 탄생과 존재를 부정하는 행위입니다. 그래서 내가 내 마음대로 할 수 없다고 확신하는 것은 어디에 있을까요? 아, 나 자신을 가차없이 비난하거나 심한 말을 내뱉을 때가 있죠. 그렇게 말하거나 선언하는 것보다는 내가 삶에서 요구하는 변화에 적응하려고 노력하는 과정에서 비효율적인 시도가 나타날 수 있다는 것을 이해해야 합니다. 그렇게 인식하십시오.

그래서 나는 삶에 적응하기 위해 노력하는 과정에서 비효율적인 시도를 하고 있었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런 일들이 문제로 나타났습니다. 하지만 이러한 문제에 대해 단정짓거나 과도한 자기 비난을 하지 말고, 그 문제에 대한 생각에 사로잡히지 마십시오. 이미 알려진 증상이나 문제 해결 방법에 자신을 가두지 마십시오. 고민은 우리의 권리입니다. 고민할 수 있는 시간을 갖는 것도 중요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이러한 기회를 갖지 못하고 있습니다.

일상에서 얻은 경험이 새로운 시작이자 성장의 출발점이 됩니다. 지금이 도전할 때입니다. 두 가지 선택 사이에서 보람을 추구하는 것을 선택하십시오. 상실감보다 죄책감을 더 느끼는 것이 좋습니다. 쾌감은 일시적이고 사라지지만, 상실감은 다른 것으로 채워질 수 있습니다. 여기서부터 새로운 경험이 시작되며, 더 큰 문제에 직면하거나 유사한 문제가 다가와도 더 숙련되게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아가며 지속적인 성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2
BTC 64196.23
ETH 2757.67
USDT 1.00
SBD 2.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