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봄을 놓치지 마세요

in #mother6 years ago (edited)

시간을 되돌려 다시 그 봄에 내가 머물 수 있다면,

하루 종일 이야기를 나누고 싶다.
커피숍에 앉아 따뜻한 커피 한 잔씩 시키고 온전히 당신과 눈을 마주하고
당신의 생각, 당신의 기분들을 빠짐없이 듣고 싶다.

시간을 되돌려 다시 그 봄에 내가 머물 수 있다면,

당신과 단둘이 여행을 떠나고 싶다.
마음이 가는 대로, 발길이 닿는 대로
세상이 얼마나 넓고 아름다운지 당신의 눈에 가득 보여주고 싶다.

시간을 되돌려 다시 그 봄에 내가 머물 수 있다면,

세상의 모든 맛집을 찾아다니고 싶다.
이건 별로다, 이건 맛있다 같이 점수도 매기면서
당신과 함께 먹는 즐거움을 나누고 싶다.

시간을 되돌려 다시 그 봄에 내가 머물 수 있다면,

당신과 더 많은 사진을 찍고 싶다.
당신의 모습, 당신이 머문 모든 공간들을 영원히 기억할 수 있게
사진 속에 더 많이 붙잡아두고 싶다.

시간을 되돌려 한 번만 더 그 봄에 머물 수 있다면,

무엇보다 당신을 꼭 안아주고 싶다.
혼자라는 생각이 들지 않게, 삶이 허무하다 느껴지지 않게
당신이 얼마나 귀한 존재인지 꼭 안고 말해주고 싶다.

나의 봄,
그립고 그리운 나의 엄마..

한 번만 더 내게 기회가 주어진다면,

절대로 우리의 하루하루를 그렇게 흘려보내진 않겠다.

미치도록 보고싶습니다..image.jpeg

Sort:  

감성 터질뻔 했습니다
그래서 읽다 말았어요
남자라 눈물을 아껴야 되서...
그래도 보팅은 안 누를수 없었어요 흐헉ㅠ

공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29
BTC 58132.39
ETH 3138.08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