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Feb 13] 설 휴무 안내 및 신임 어드바이저의 인사말

in #mossland4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Mossland 입니다.

다가오는 2월 16일은 음력으로 새해가 시작되는 날입니다.
따라서 한국의 설 연휴 기간 (2.15 ~ 2.18) 동안에는 부득이하게 KYC 등록 신청이나 이메일 문의 등에 대해 신속히 답변드리지 못할 것 같습니다.
이 점 양해 부탁드리며, 연휴가 끝나는 대로 밀린 문의 사항에 신속히 답변드릴 것을 약속 드립니다.

또한 음력 설을 지내든 지내지 않든, Mossland 에 관심과 성원을 보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다가오는 새해에는 저희가 가진 모든 힘을 쏟아 Mossland 를 개발하고 비전을 현실화하는데 노력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지난 공지에서 이 두희 대표님, 김 동신 대표님 그리고 김 진화 대표님, 이렇게 세 분을 저희 Mossland 의 어드바이저로 모셨다고 말씀드렸습니다. 이 중에서 새로 오신 어드바이저들을 대표해서, 김 진화 대표님께서 Mossland ICO 참여자와 참여 대기자들을 위해서 새해 인사 메시지를 보내 주셔서, 원문 그대로 전달드리면서 이만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모스랜드의 실험에 기쁘게 동참하게 되었습니다.
“우리 모두 리얼리스트가 되자. 그러나 가슴 속에 불가능한 꿈을 꾸자.”

지난 2013년부터 블록체인이라는 새로운 행성이 생성되고 변화하는 모습을 지켜보며 항상 생각했던 경구입니다. 모스랜드가 그리는 미래를 듣고 나서도 이 말이 떠올랐습니다.

증강현실 게임과 블록체인경제의 결합은 냉정한 현실주의자의 이성과 불가능을 현실화 하려는 이상주의가 절묘하게 결합된 무엇이 아닐까 싶었기 때문입니다. 실제로 모스랜드는 가상세계가 아닌 현실세계에 증강현실을 도입하고 있습니다. 아울러 아직은 여러 한계를 지니는 블록체인 기술을 매우 현실적인 상인의 감각으로 내재화 했습니다.

게임 상의 프로퍼티를 왜 블록체인에 기재하지 않는가? 하는 질문에 대한 팀의 대답은 솔직하고 분명합니다. 지금 블록체인 경제에 필요한 것은 어설픈 순혈주의가 아닙니다. 기술의 한계를 명확히 인식하면서 그 현실에 맞는 새로운 적용사례를 탄탄하게 구현해내는 노력이 필요합니다. 모스랜드는 바로 그 지점에서 매우 현명한 타협과 솔직한 계획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블록체인 기술은 이제 막 서곡이 연주되기 시작했을 뿐입니다. 기술의 놀라운 발전에 따라 모스랜드의 블록체인 접점 또한 확장 고도화 될 수 있도록 어드바이저로서 저도 역할을 다 하겠습니다.

모두에게 새해의 밝은 기운과 행복이 충만하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김진화 Louis J. Kim

Sort:  

Hi from Istanbul. We wait mossland ico curiously. :)

Coin Marketplace

STEEM 0.41
TRX 0.07
JST 0.053
BTC 42409.74
ETH 3229.83
BNB 477.74
SBD 4.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