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거래소 해킹에 따른 악재

in #money6 years ago

어제 일본 거래소에서 해킹사건이 발생했다.
이로인한 돌발 악재로 다시금 급락했다.

돈이 있었다면 줍기에 들어갈 타이밍이었는데... 아쉽다.
결국 돌발악재가 시장에 영향을 주기 위해서는 전체 시장에 미치는 영향이 있어야 하는데
이처럼 국소적 악재는 단기하락 후 회복을 이루기 때문이다.

지금 바닥을 다지는 모습을 보니 당분간 시장이 하락 상승의 횡보를 이어 가며
개별 종목별로 급등을 보일것로 보인다.

차트는 이미 다무너져 추세를 가늠하기 힘들다... 일단 마음을 조급히 먹지말고...
모든 이평선들이 5이평선으로 수렴을 할때까지는 여유를 가지고 기다려야 할것 같다.

물론 코인별 호재에 따른 대응이나, 단타는 지금부터 가능하지 않을까 싶다.
여유를 즐기며 이번 조정기간이 끝나면 어떤 종목이 오를지 공부해야 하는 시점이다.

좋은 종목을 얘기했다시피 20%던 10%로던 조금씩 사모으기 시작할 시점이다.

다들 밝은날이 올때까지 굿럭...

Sort:  

저는 뉴이코노미무브먼트 오늘 매수했습니다.
과연 신의한수가 될지...
관련 글도 하나 적었는데 시간되시면 놀러와주세요~^^

뉴이코 굉장히 좋은 코인이지요...
앞으로 좋은 결과 있길 바랍니다...^^

너 무슨 소리 야? 귀하의 게시물을 가져 주셔서 감사합니다. @ultranew

해킹되었습니다 ?? 당신의 말이 옳은지 봅시다. @ultranew

using google translete and reading your all post . @ultranew

very nice post .. bythe way i dont know good about eos.

해외시장은 계속 잘 버티는데 뭔가 한국 김프만 쭉쭉 빠지는 것 같네요

이제 세계시장과 동조화 될거 같습니다.
남아있는 제3세계, 중동, 유럽에서 앞으로 좋은 소식이 전해지길 바래야죠... ㅎ

친구는 괜찮아. 지금 추측하는 것은 괜찮지 않습니다. @ultranew

아 정말 어떻게 이럴까 싶을 정도로 깜짝 놀랜 소식이엇네요.ㅠ

결국 제자리를 찾네요... ㅎㅎ
자금이 충분했다면 어제 좀 질렀을텐데... 아쉬워요...ㅋ

your righr dear friend. thanks for your post @ultranew

really a helpful post this is....i love it...

Coin Marketplace

STEEM 0.34
TRX 0.11
JST 0.034
BTC 66361.53
ETH 3253.14
USDT 1.00
SBD 4.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