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ㅋㅋㅋㅋㅋ데이님 글 좀 더 길게 쉼쉬셔도 될 것 같은데 데이님만의 이야기좀 들려줘요. 도용자 잡듯이 글 잘쓰시면 쉼쉬는 이야기여도 인기 많으실듯
게다가 태그도 많이넣으셔요 ㅋㅋ

그냥 메모처럼 써놓은 글이라서 아무도 읽는 분이 없을 줄 알았는데
좀 노잼인 성격이라서 여유 좀 생기면 길게 써보겠습니다.^^

전 언제나 피드를 새로운글로 모니터링합니다.
데이님의 신고글도 굉장히 흥미있고 재밌습니다. 매우 화가나지만 데이님의 그러한 글솜씨로 사람들이 움직이는 것이고 더욱 더 데이님을 선장시킬 것이라 생각하네요. 힘내십쇼!

날 아직 추운데 몸 조심하세요
돈이 돈을 버는 건데ㅜ 스팀 좀 날아갔으면 하네요

스팀 가격이 좀 내려간 것 같네요 ;;; 언제 봄이 오는지
새벽에는 아직 춥더군요 건강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1
JST 0.030
BTC 67488.06
ETH 3761.44
USDT 1.00
SBD 3.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