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ACO] 모나코 토큰 Bittrex 상장예정!

in #monaco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Brian 입니다.

어쩌다보니 오늘 세번이나 글을 쓰네요..;ㅁ;
오늘 온 따끈따끈한 메일이 있습니다.

사실 저는 텔레그램에서 개발자와 참여자들이 하는 말을 듣고있었는데요,
몇몇 거래소에 상장되어 주문 입력이 들어와 있지만 아직 적정 가격이 아니라 거래가 이루어지지 않고 있습니다.

그 와중에 개발자 Matt이 아래와 같이 알려주고 난 뒤에 얼마 지나지 않아 메일이 왔네요!

네! 맞습니다! 상장됩니다! 내일!

MONACO TOKEN TO BEGIN TRADING ON BITTREX ON JULY 1ST, 6PM US PACIFIC TIME

** June 30th, 2017 Zug, Switzerland. ** Monaco Technology GMBH announced today that it's MCO Token will begin trading on Bittrex Exchange on July 1st, 6pm US Pacific Time.

Monaco recently completed a successful CrowdSale raising $26.5m placing it in the Top10 ICOs of 2017 according to CoinSchedule.

Kris Marszalek, Founder of Monaco Technology, commented: “We’re excited to partner with Bittrex, a leading Digital Currency trading platform and one of the most trusted brands in the industry. It’s the perfect platform for millions of users to get access to MCO Token, especially those who missed out on our CrowdSale.”

Trading begins on July 1st, 6pm Pacific Time.

US Pacific time 기준으로 7월 1일 오후 6시니까 UTC -8 기준이면 한국시간 7월 2일 오전 11시겠네요.
과연 이 하락장에서 모나코가 얼마나 선방할지 기대됩니다!

ps. 제가 시간을 제대로 쓴게 맞는지 모르겠네요, US Pacific time에 대해서 아시는분 계시면 제보좀 부탁드립니다;ㅁ;

Sort:  

좋은 소식이네요. 코인약어는 MCO인가요?

넵 코인 약어는 MCO가 맞습니다!

US Pacific Time은 구글에서 쳐보니까 한국시간 대비 -16시간으로 나옵니다.
한국시간으로는 7/2 오전10시가 아닌가 생각이 드네요.

카운트 다운 시계를 누가 만들어서 채팅방에 올려줬네요! 말씀하신 부분이 맞는 것 같습니다!
https://countingdownto.com/es/countdown/monaco-mco-in-bittrex-countdown-clock

scam의혹을 알기 전에 성급히 투자해서 마음 졸이고 있었는데, 너무 반가운 소식이네요!

저도 좀 걱정하고 있었는데 일단... 상장이 되는지부터 확인을 해봐야 할 것 같네요 ㅠㅠ 가장 긴 12시간이 될 것 같습니다!

모나코 코인 에 대한 좀 더 자세한 정보 포스팅 부탁드립니다.

넵 한번 정리해서 포스팅해보겠습니다 :) 영어가 짧아서 백서를 읽기가 빡세네요 ㅠㅠ

@newgia님! 요청하신 소개글 작성했어요 :)
https://steemit.com/monaco/@brianpark/monaco

방금 비트렉스에 mco지갑이 생겨서 전송을해봤는데 계속 오류가뜨면서 캔슬되네요.. liqui지갑으로 보내도 똑같구요.
계속 bad jump destination 오류가뜨는데 왜일까요?

아래와 같이 토큰 추가하고 전송해봇세요!

  1. 새로 발급받은 토큰 전송 방법
    Add re-issued token as Custom Token in MEW:
  2. Go to www.MyEtherWallet.com
  3. Click “Send Ether & Tokens”
  4. Unlock your wallet
  5. Click “Add Custom Token”
  • In the “Address” field, input the contract address (0xB63B606Ac810a52cCa15e44bB630fd42D8d1d83d)
  • In the “Token Symbol” field input: NMCO
  • In the “Decimals” field input: 8
  1. Then click “Add” and you will see your New MCO tokens in the wallet.
  2. 전송할 주소 입력>토큰 선택>잔액 입금>가스 입력 후 전송!

하시면 됩니다!

앞서 언급한 토큰 업그레이드로 인해 옛날 토큰은 전송이 불가합니다!

헉 정말감사합니다 이런게있었군요!
근데 추가를했는데 mco랑 nmco둘다생겨버렸는데 비트렉스에 보낼때 뭐를보내야되는건가요?

NMCO로 하시면 됩니다!
그냥 구분을 위해 같은 토큰이지만 앞에 New라는 의미로 N을 붙여놓은거에요!

정말감사합니다^^

별말씀을요 :)

이더월렛에서 비트렉스로 계속 전송해도, 전송이 안되길래 갑갑&불안했는데, nmco로 토큰 추가를 했어야 했군요! 신규토큰이 발급된것은 이더스캔으로 확인했었는데, 이더월렛에 별도 추가를 못했었네요. 정말 감사합니다!

앗 궂이 nmco로 안쓰셔도 되긴 합니다 :) 앞에 말씀드린 것 처럼 구분을 위해서 앞에 n을 붙인거라 하핳;ㅁ;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2
JST 0.027
BTC 60771.43
ETH 3271.80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