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한남매 가족 일상 이야기 - 중위병(?) 한떵

in #momscafe3 years ago

어므나~ 우리 한떵이 모델 포스 작렬!!!
사진찍을때 궁서체 작렬인데요 ㅋㅋㅋㅋㅋ
한떵이가 끼가 아주 많네요^^ ㅋㅋㅋㅋ
너무 멋져 멋져 멋져!!
난중에 모델시켜도 되것어요 ㅋㅋㅋㅋ

Sort:  

ㅎㅎㅎ모델...모델 좋지요. 그런데 기럭지가 아쉬운... ㅋㅋㅋ 엄마아빠 닮으면 가망이 없...ㅇ...ㅠㅠ리안님 그저 좋게 봐주셔서 항상 감사합니당 쿠힝

오늘은 왜!! 포스팅이 움쪄요? ㅠㅠ 포스팅을 해달라구욧!!!!!!!!
한떵이 180까지 클수 있습니다~~~~!!!

크흡 ㅠㅠ 내 기분 마치 신라~~~같은 이 기분 뭐지요 ㅋㅋ 약간 에너지가 쩌어어어어 어디쯤 깊고 깊은 바닥에 있어요 ㅎㅎ 그래도 리안님 댓글보고 웃었습니다 ㅎㅎ힘나요

나이가 먹어갈수록 기분좋은일은 별로 없어서 ㅋㅋㅋ코인처럼 제 기분도 떡락ㅋㅋㅋㅋ 같이 기분내어요~~~~ ㅋㅋ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5
BTC 55425.80
ETH 2363.69
USDT 1.00
SBD 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