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운앙마's] 18년전 숨겨둔 비밀.

in #momoggo6 years ago (edited)

고향집에 휴식차 내려간 동생에게
갑자기 카톡이 왔습니다...

ERROR1.png

고향집에 고히 모셔두고 봉인해두었던
18년전의 화려한(?)
저의 비밀이었던 '학사경고장' 이었습니다.ㅠㅠ

저걸 어디서 찾은건지.....ㅠㅠ

다들 대학다니시면서 '학사경고장'은 하나씩 가지고 계시지 않으신가용?^^;;

인정합니다..
제가 대학교 1~2학년때 신이 많이 나서
많이 놀았습니다...ㅠㅠ

Sort:  

학사경고장이 뭔가요? 그런 건 아무나 가질 수 없는 것이니 가보로 간직해야해요. 빨리 아무도 모르는 곳에 꼭꼭 숨겨서 후세에게 전달하세요. 만일을 대비해 단 한 사람 아내에게만 알려주세요.

후세가 없으면 어떻하나요...? ㄷㄷ

저 학고 두번 맞고.. 정신차리고 공부해서 5학년 1학기 까지 다니고 졸업 했었네요 ㅎㅎ 계절학기를 다녀도 모자라더라구여 ㅎㅎ

@hyominute 님 학고 2번 리스펙 합니다.. ㅎㅎ (ㅡㅅ ㅡ;;)

사실 저도 학고가 저위에꺼 말고 몇개더... 웁;;;
ㅎㅎ 아닙니다.
전계절학기 ocu 로 땜빵한 결과.... 4학년에 졸업하긴했습니다..(^ㅡ ^)v ㅎㅎ

아하하하 한학기 학점이 0.23 맞아보셨는지요 ㅋㅋㅋ

역시!! 리스펙~~~ 리스펙~~!! ㅎㅎ

학사경고장 ㅎㅎㅎ
평생 소중한 추억이 되겠네요.
또는 평생 동생의 인질로 ^.^

인질이 될수 없어서.. 그냥 오픈하라고 했습니다.ㅎㅎㅎ

헐 ㅋㅋㅋㅋ 정말 신나게 노셨군요?!

너무 신나게 놀아서 학교를 못갔네요^^;;ㅎㅎ

[1일 1글 뉴비보팅지원 이벤트 2회차] - (7/7)


다른 좋은 포스팅들도 많았지만, 아무래도 보팅 이벤트 마지막은 미운앙마님의 이야기가 담겨 있는 포스팅에 하고 싶어서 여기에 보팅하고 댓글 남깁니다 :D 저는 대학교 1학년 때 간신히 학사경고장을 면했었던 것 같네요 ㅎㅎㅎ 보팅 이벤트하면서 미운앙마님께 정말 많이 배웠습니다! 앞으로도 이벤트랑 무관하게 자주자주 놀러오겠습니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저는 많은 분들과 소통이 좀 부족했는데
앞으로는 소통좀 해야겠습니다.
종종 @donekim 님 블로그에도 놀러가겠습니다.

그리고 @donekim 님이 하시는 일 모두 응원하겠습니다.
편안한밤 되세요.^^

응원댓글 감사합니다.
솔직한 고백에 풀보합니다.
저도 사실은 학사 경고 2번입니다. -_- ㅎㅎㅎ

그래도 다른 곳에서 수석졸업했습니다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30
BTC 58889.18
ETH 2514.47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