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가장 좋아하는 시간] 나의 미각이 자극될 때

in #momoggo6 years ago

@momogoo 님 <행복한 스팀잇 만들기 프로젝트> 참여합니다.

가장 좋아하는 시간을 딱 꼽자니 생각보다 어렵네요 ㅎㅎ 좋아하는 시간들이 너무 많은거 같아요 ㅋㅋㅋ

제가 딱히 취미에 대한 욕구가 강하지 않다보니 활동하는건 좋아하긴하지만 자주하지 않다보니 '가장'으로 꼽긴 애매하긴해도 그나마 제가 가장 자주 즐기는 맛있는 음식 먹기입니다 ㅎㅎ

먹는거로는 먹스팀이나 테이스팀을 통해 많이 소개하기도 했는데요
특정 메뉴를 좋아하는거긴하지만 그 메뉴를 제가 맘에드는 스타일대로 잘하는 집들을 좋아하죠 ㅎㅎ

보통 시켜먹거나 배달시켜먹는데 그런 것들은 먹스팀이나 테이스팀으로도 많이 소개했었으니 와이프가 해주는 제가 좋아하는 음식들을 소개해보겠습니다.

1. 오징어 먹물 빠에아

20180410_213959.jpg

꼬들한 밥과 먹물의 고소한 맛, 그리고 오징어까지!!
보통 스페인 음식점에서 주문하면 새우랑 홍합 등등 다른 것들도 많이 넣긴하는데 전 이렇게 세가지만 들어간게 제일 깔끔하고 좋더라고요
여기에 레드와인이나 샹그리아를 겯들여먹으면 퍼펙트한 집밥이 됩니다 ㅎㅎ

2. 랍스타

20161125_221115.jpg

이건 딱히 요리라고 하긴 애매하죠? ㅋㅋㅋ
랍스타라고 거창한건 아니고, 그냥 마트에서 파는 냉동 랍스타 싼거 사와서 집에서 그냥 찜통에다가 푹 쪄서 먹으면 너무 맛있더군요 ㅋㅋㅋ
아무 양념없이 소스도 없이 그냥 먹어서 냉동 랍스타만 사오면 이렇게 와이프가 해준답니다.
근데 애기 출산 후엔 한번도 못 먹었네요 ><

3. 치킨마요

20161128_074238~01.jpg

최근에 제가 한솥 치킨마요를 소개한 적이 있었는데요. 제가 워낙 좋아하다보니 와이프가 종종 집에서도 해준답니다 ㅋㅋ
해주는 경우가 전날에 사온 치킨이 남으면 냉동해뒀다가 다음날 해주는데 제일 잘 어울리는 치킨은 KFC 꺼가 짱입니다 ㅋㅋ
일부러 KFC 를 사면 넉넉하게 사와요 ㅋㅋㅋ

저는 종종 먹기위해 사는거 같다는 생각이 들어요 ㅎㅎ 항상 삼시세끼는 다 챙겨먹어야되고, 맛있다고 생각하는 것들만 먹죠 ㅋㅋㅋ
먹기위해 돈벌고요 ㅋㅋㅋ

또 저녁시간이 다가오는데 식욕을 충족시키러 가야겠습니다~:)

Sort:  

풀보팅이벤트2등당첨.좋은하루되세요.

감사합니다~:)

저도 집에서 치킨마요 만들어 봤는데 한솔맛이 안나더라고요 대신 치킨마요 사올때 미리 소스 두어개 더 사서 집에서 그 소스와 스팸 으로 해서 스팸마요 만들어 먹는답니다

글쵸 한솥이랑 같은 맛은 아닌데 KFC 치킨으로 해먹으면 또다른 맛이 있답니다~:)
스팸은 갠적으로 안좋아해서 ㅎㅎ

ㅋㅋ 공감합니다~ 맛있는걸 먹으면 행복해지잖아요 ㅋ
맛있는걸 먹으려면 돈이 있어야하고~
그러려면 일을해야하니...ㅋ
맛난걸 먹기위해 열씌미 일하고 살아야죠!!ㅋㅋ

네 ㅎㅎ 화이팅~:)

간혹 치킨을 먹다 남기면 어떻게 잘 처리해서 먹을 방법이 없나
고민을 했었는데 치킨마요 만들어 먹어봐야겠네요
전 냉동실에 얼려놨다 셀러드만 해 먹어봐서 정말 좋은 정보네요~^^

오징어 먹물은 이상해요
별로 도전해 보고 싶지 않아요.. ㅠ.ㅠ

나눔이벤트 참여감사합니다!^^
보팅하고 갈게용!

무료보팅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 보팅완료 :)

크 보기만해도 침이 주르르르를...

진짜 맛있었어요~:) 2차도 갔었는데 취해서 어디갔는지 기억이 안나네요 >< 집에는 잘 들어와서 독일전 보면 술 깼답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57709.05
ETH 3100.20
USDT 1.00
SBD 2.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