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오마주]-초심에 대한 추억

in #momoggo6 years ago

다른 분들 글을 읽어봐도 ravenkim님이 자주 언급 되시더라구요!
한국 스팀잇에 기둥같으세요!!!ㅎㅎ
저도 첨에 가입하고 글 올렸을때부터 도움 많이 받아서인지 항상 감사하구 그러거든요!
앞으로 더더 저도 소통하고 초심잃지 않기 위해서 열심히 포스팅해보려구요! 감사합니다~~!

Sort:  

제가 도움드렸다니 기분이 좋아요^^ 감사합니다.😊 많이 언급되는 건 아마도 이벤트에 많이 참여해서가 아닐까싶어요ㅋㅋ 그런데 '기둥'이라는 표현은 너무 과해서, 저를 저격하는 것처럼 느껴지는데요?ㅋㅋ

아 저는 든든하다고 생각되서 그런 표현을 쓴건데 그렇게 느끼셨다면 죄송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2740.92
ETH 3354.24
USDT 1.00
SBD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