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유닛 차이점 소개 !!

in #momoggo6 years ago

혹시 스타크래프트 라는 게임 모르시는분 계신가요??
아마 없으시겠지요.??
스타1.JPG

위 사진은 드라군이라는 유닛인데
스타가 스타2로 업데이트 된 이후로 적응이 안되게 그래픽이 많이 좋아졌더라구용^^ㅎㅎ
저또한 한때는 스타1을 자주 자주 했었는데 ㅎㅎ
2로 인원수가 분배 되면서 점점 안하게 되더라구요 사람들도 없궁..
그러던 찰나에 리마스터라는 새로운 업데이트가 되었더라구요??

유닛들의 속성은 그대로인체 화질과 그래픽이 장난아니게 되더라구요 ㅎㅎ

스타2.JPG

그래서 지금은 리마스터를 즐겨 하는 중입니다 저는 ㅎㅎ

혹 저랑 같이 스타한판 하실분 계신가용??^^
저의 주종족은 프로토스 입니당 ㅎㅎ

Sort: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감사합니다 늘항상

정말 그래픽이 깔끔해졌죠 ㅎ 전 주종이 저그랍니다!

ㅎㅎ다음에 시간나면 한판해요

좋죠좋죠! ㅎ

[히치의 기본소득 보팅 Event #5-18] 당첨을 축하드립니다.

뒤뚱 뒤뚱 드라군^^

어머 감사드려요ㅎ

여자분이 어떻게 스타를..
한 게임 하실래요...??...ㅋㅋ

한게임 좋죠!!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223.84
ETH 3158.34
USDT 1.00
SBD 4.29